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치진에 COVID-19 양성 반응자가 발생한 뉴욕 양키스

MLB/MLB News

by Dodgers 2021. 5. 13. 00:28

본문

반응형

오늘 메이저리그에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인 관계자들이 여러명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뉴욕 양키스의 코치진중에 복수의 사람이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뉴욕 양키스는 팀의 코치진과 선수들을 상대로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매일 경기전에 COVID-19 검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아마도 보다 빠른 검사 결과를 얻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현재 복수의 팀 관계자가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이름이 알려진 사람은 팀의 3루수 코치인 필 네빈 (Phil Nevin)이라고 합니다.

 

오늘 뉴욕 양키스는 탬파베이 레이스와 경기를 진행을 하였고 이미 3:1로 승리를 거둔 상황인데..COVID-19 양성반응자가 코치진에서 발생을 하였기 때문에 내일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될 수 있을지는 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경기전에 필 네빈이 양성반응이 나온것이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경기가 진행이 된 것을 보면..선수중에 양성반응자가 나오지 않으면 경기는 진행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애런 분 감독에 따르면 필 네빈의 양성반응 소식은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가 끝나고 플로리다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이미 필 네빈이 COVID-19 백신을 접종한 상태라는 점인데...백신을 맞은 이후에 COVID-19에 양성반응을 보인 것을 보면...COVID-19 백신이 100%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필 네빈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양성반응자가 있다는 것을 보면...이게 현재까지 알려진 백신에 효과가 없는 변이 바이러스에 의한 양성반응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뉴욕 양키스 관계자들이나 선수단이 긴장할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 경기를 진행한 워싱턴 내셔널스나 탬파베이 레이스도 구단도 긴장을 하지 않을수 없을것 같습니다. 메이저리그 구단별로 백신 접종률이 85%가 넘으면 백신관련 프로토콜을 조금 여유있게 적용할 예정으로 알고 있었는데..이번에 뉴욕 양키스 구단에서..백신 접중을 마무리한 상황에서도 복수의 양성반응자가 나오는 것을 보면 위험한 선택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