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릭 차베스 (Eric Chavez), 애리조나 디백스와 계약

MLB/MLB News

by Dodgers 2012. 12. 6. 10:48

본문

반응형


어제 제가 다저스가 에릭 차베스를 영입했으면 좋겠다는 글을 올렸던 것 같은데...에릭 차베스의 선택은 다저스가 아니라 좀 더 많은 플레잉 타임을 가질수 있을것으로 보이는 애리조나 디백스이군요. 오늘 알려진 소식에 따르면 에릭 차베스가 디백스와 1년 30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군요. 지난 2년간 양키즈에서 뛰어난 백업내야수 역활을 했기 때문인지 몸값이 상당하군요.

에릭 차베스의 2012년 성적:

일단 애리조나에서도 비슷한 역활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현재 살고 있는 곳이 애리조나이기 때문에 이번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을것 같다는 평가가 있네요. 제 생각에는 가장 큰 계약을 제시했기 때문에 차베스를 잡은 것으로 보이는데....그동안 애리조나는 에릭 차베스의 행선지로 거의 거론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메이저리그 소스들은 기존의 소속팀인 양키즈, 지구 라이벌이라고 할수 있는 보스턴을 유력한 행선지로 거론을 했었습니다.) 다저스 팬으로 좀 아쉽네요. 백업 1루수/3루수로 에릭 차베스 만한 선수는 없어 보이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