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애리조나 다이몬드백스 (Arizona Diamondbacks)의 2019년 미드시즌 유망주 Top 30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9. 7. 20. 19:52

본문

반응형

전체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팜을 갖고 있는 애리조나 디백스는 전반기에 이미 메이저리그에 도달한 유망주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로우 레벨에서 성장하고 있는 높은 실링을 갖고 있는 원석에 가까운 유망주들도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구단은 2019년에 셀러가 될지 바이어가 될지 결정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당장의 기량보다 포텐셜이 높은 유망주들로 구성된 됨으로 흥미로운 10대 유망주들이 몇명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리조나 디백스는 2019년 드래프트를 통해서 많은 유망주들을 영입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1. Alek Thomas, OF
배트 중심에 공을 맞추는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파워를 통해서 공을 멀리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애덤 이튼에 비유가 되고 있는 중견수로 A팀에서 좋은 모습을 공수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 Daulton Varsho, C
AA팀에서 솔리드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포수로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지만 특출난 타격을 보여주는 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3. Jazz Chisholm, SS
AA팀에서 35%의 삼진 비율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높은쪽 직구와 떨어지는 변화구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4. Kristian Robinson, OF
팜에서 가장 좋은 운동능력과 툴,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선수로 A-팀에서 좋은 시즌 시작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 인내심을 보여주기 시작하였으며 좋은 타율과 파워수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5. Corbin Carroll, OF
애리조나는 코빈 캐롤이 알렉 토마스와 유사한 선수로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체조건이 작지만 좋은 수비를 보여주는 중견수로 임펙트 있는 타구를 만들어낼 수 있는 근력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6. Jon Duplantier, RHP
지난해만큼 좋은 스터프를 보여주고 있지 못하고 있으며 어깨 문제로 인해서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7. Levi Kelly, RHP
완성도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우완투수로 수준급 직구와 슬라이더를 A팀에서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직구의 커맨드를 꾸준하게 발전시킨다면 미래에 3~4선발이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8. Brennan Malone, RHP
19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픽 지명을 받은 선수로 좋은 운동능력과 단단한 몸을 갖고 있으며 90마일 중반의 직구와 파워풀한 슬라이더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9. Geraldo Perdomo, SS
삼진보다 많은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미래에 근력이 개선이 된다면 더 힘이 있는 타구들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0. Taylor Widener, RHP
첫 2달간 AAA팀에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투구 매커니즘에 적응하면서 개선된 결과물을 보여주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11. Luis Frias, RHP
12. Blaze Alexander, SS
13. Drey Jameson, RHP
14. Matt Tabor, RHP
15. Blake Walston, LHP
16. Josh Green, RHP
17. Taylor Clarke, RHP
18. Tommy Henry, LHP
19. Dominic Fletcher, OF
20. Wilderd Patino, OF
21. Liover Peguero, SS
22. Andy Young, 2B
23. Buddy Kennedy, 3B
24. Kevin Cron, 1B
25. Eduardo Diaz, OF
26. Riley Smith, RHP
27. Kevin Ginkel, RHP
28. Tristin English, 1B/OF
29. Jorge Barrosa, OF
30. Domingo Leyba, 2B

 

<가치 상승>
RHP Luis Frias
90마일 주안의 직구를 경기 중반까지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플러스 등급의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OF Wilderd Patino
거친 선수지만 미래에 좋은 컨텍과 파워를 보여주는 중견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SS Liover Peguero
R+팀에서 유격수로 인상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RHP Riley Smith
많은 삼진을 잡아내지 못하고 있지만 90마일 중반의 직구와 슬라이더, 체인지업을 통해서 타자들을 처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가치 하락>
1B Pavin Smith
공격적인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기 시작하였지만 2년 연속으로 성적은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C/1B Andy Yerzy
A팀으로 고전하면서 R+팀으로 강등이 되었다고 합니다. 4년째 풀시즌을 보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OF Jake McCarthy
시즌을 보내면서 스윙을 개선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아직까지 A+팀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상>
RHP Kevin Ginkel
팔꿈치 문제로 6주간 결장하였다고 합니다. 7월초에 AA팀에 도달하였다고 합니다.

 

RHP Harrison Francis
팔꿈치에 문제가 있는 선수로 7월 8일날 R팀에 복귀하였다고 합니다.

 

RHP Emilio Vargas
어깨 문제로 고전하고 있는 선수로 지난해처럼 꾸준함과 날카로움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졸업>
RHP Yoan Lopez
지난해 9월달에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요안 로페즈는 빠르게 팀의 믿을 수 있는 불펜투수로 자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