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Pittsburgh Pirates)의 2019년 미드시즌 유망주 Top 30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9. 7. 19. 20:51

본문

반응형

2019년에 투수진이 좋은 역활을 해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고 시즌을 시작하였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젊은 타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주전급 투수들의 부상으로 인해서 AAA팀의 투수들에게 많은 기회가 부여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19년에 포스트 시즌에 진출할수 있을지는 불투명하기 때문에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셀러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1. Ke’Bryan Hayes, 3B
마이너리그에서 가장 좋은 수비력을 보여주는 3루수중에 한명으로 최근에 공격력도 개선이 되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6월말에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이후에 0.971의 OPS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2. Mitch Keller, RHP
팀 투수가 부상을 겪으면서 몇번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2.0이닝을 던지면서 10.5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할 정도로 부진하였다고 합니다. 직구가 메이저리그에서 공략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3. Oneil Cruz, SS
피츠버그 팜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인상적인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19년 초반에는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돌아온 이후에는 A+팀에서 1.077의 OPS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4. Cole Tucker, SS
올해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은 선수로 초반에는 좋았지만 이후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AAA팀으로 강등이 되었다고 합니다. 케빈 뉴먼보다는 좋은 수비력을 갖고 있으며 공격 포텐셜도 더 높은 선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갖고 있는 툴을 꾸준하게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5. Cody Bolton, RHP
올해 크게 발전한 투수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A+팀에서 12번의 선발등판해서 1.6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직구의 구속과 컨트롤이 개선이 되었으며 새롭게 익힌 커터가 효과적으로 구사되고 있다고 합니다.

 

6. Quinn Priester, RHP
19년 드래프트 최고의 고졸 투수중에 한명으로 계약을 맺은 이후에 11.1이닝을 던지면서 14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투심과 함께 수준급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7. Travis Swaggerty, CF
높은 완성도를 갖고 있는 선수로 중견수로 좋은 수비와 스피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최소한 팀의 4번째 외야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공격적인 부분은 아직 부족한 선수인데 헛스윙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8. Kevin Kramer, 2B
올해 몇차례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지만 타석에는 단 한번 들어섰다고 합니다. 미래에 메이저리그에서 평균적인 2루수가 될 수 있는 선수지만 팀내 젊은 내야수들인 케빈 뉴먼과 콜 터커와 경쟁을 해야 할것 같다고 합니다.

 

9. Sammy Siani, CF
215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로 인상적인 중견수 수비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피츠버그는 시아니의 공격 포텐셜에도 좋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체중이 증가하면 파워도 개선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10. Luis Escobar, RHP
과거에는 투구시에 머리가 많이 흔들리면서 컨트롤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투구폼을 교정한 에스코바의 컨트롱느 개선이 되었고 메이저리그에서 셋업맨 역활을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미래에도 불펜투수로 뛰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11. Will Craig, 1B
12. Max Kranick, RHP
13. Lolo Sanchez, OF
14. Calvin Mitchell, OF
15. Travis MacGregor, RHP
16. Braxton Ashcraft, RHP
17. Osvaldo Bido, RHP
18. Michael Burrows, RHP
19. Jack Herman, OF
20. Jason Martin, OF
21. Dario Agrazal, RHP
22. JT Brubaker, RHP
23. Nick Burdi, RHP
24. Blake Cederlind, RHP
25. Ji-Hwan Bae, SS
26. Matt Gorski, OF
27. Tahnaj Thomas, RHP
28. Braeden Ogle, LHP
29. Santiago Florez, RHP
30. Mason Martin, 1B

 

<가치 상승>
RHP Cody Bolton
구속이 증가하면서 93~96마일의 직구를 던지고 있으며 좋은 컨트롤과 움직임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커터를 던지기 시작하면서 삼진도 증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6월말에 AA팀으로 승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1B Will Craig
좋은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지만 조쉬 벨의 존재 때문에 메이저리그에서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포지션의 수비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내셔널리그에는 지명타자 제도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RHP Dario Agrazal
부상을 겪었던 선수로 올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A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올해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부상자들을 대신해서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 기회를 얻었는데 3번의 좋은 피칭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RHP Blake Cederlind
불펜으로 이동한 이후에 구속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올해 102마일의 직구를 던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AA팀에서 30.0이닝을 던지면서 0.9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OF Jack Herman
18년 드래프트에서 30라운드 지명을 받은 고교 외야수로 슬리퍼 유망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19살의 나이로 A팀에서 19년 시즌을 시작한 허만은 0.831의 OPS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치 하락>
LHP Braeden Ogle
올해 불펜투수로 이동한 선수인데 좋은 모습을 종종 보여주고 있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성장할 기회를 놓치고 있다고 합니다.

 

OF Calvin Mitchell
좋은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었던 선수지만 너무 잡아당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상대팀의 수비 시프트 때문에 타율도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OF Travis Swaggerty
아직 공격적인 포텐셜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18년 1라운드픽으로 낮은 타율과 부족한 파워, 그리고 너무 많은 헛스윙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상>
RHP JT Brubaker
선발투수로 메이저리그에 도달할수 있을 것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4월달에 팔통증이 발생하였고 팔꿈치에도 염증이 발생하면서 결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RHP Travis MacGregor
지난해 좋았지만 올해 토미 존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부상을 당하기전에는 90마일 중반의 직구와 발전하고 있는 컨트롤과 탈삼진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S Oneil Cruz
발뼈 골절로 상당한 시간을 결장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돌아와서 경기 출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졸업>
SS Kevin Newman
선발 유격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파워가 개선이 되면서 0.838의 OPS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와 같은 공격력과 평균적인 유격수 수비를 보여줄 수 있다면 피츠버그에서 주전 유격수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OF Bryan Reynolds
앤드류 맥커친의 트래이드로 피츠버그에 합류한 선수로 올해의 신인 후보급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0.336의 타율과 0.933의 OPS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RHP Clay Holmes
메이저리그에서 불펜투수로 변신을 하였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6월말부터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싱커와 슬라이더가 효율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