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04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4. 16:59

본문

반응형

 

-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한것으로 알려진 좌완 제레미 블리치 (Jeremy Bleich)가 오늘 3이닝 1피안타 4삼진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이 의미가 있겠네요. 결국 마이너리그 뎁스 강화용 영입이겠지만...

- 미치 화이트 (Mitchell White)가 두경기 연속으로 좋지는 못했습니다. 오늘도 경기 초반에 볼넷이 많더군요. 4이닝 4피안타 4볼넷으로 4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이닝당 한개가 넘는 5개의 삼진을 잡았지만....시즌초반부터 보여준 모습인데. 주자가 출루를 하면서 기복이 엄청나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이선수는 상위 레벨 승격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고교-대학에서 피칭한 경험이 많지 않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피칭카운트를 72개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프로 커리어에서 가장 많인 던진 투구수입니다.


- 타자중에서는 윌 스미스 (Will Smith)가 홈런을 한개 포함해서 6타수 3안타 3타점으로 좋았습니다. 최근 몇경기 페이스가 떨어졌었는데 오늘 경기를 통해서 회복했으면 좋겠네요.


- A팀의 선발투수인 조단 세필드 (Jordan Sheffield)는 4이닝 2피안타 1실점 5삼진의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무려 4개나 되는 볼넷을 허용하면서 지난 등판에 이어서 여전한 커맨드 불안을 노출하였습니다.

 

지난해 대학리그 후반기부터 커맨드가 흔들린다는 평가를 계속해서 받고 있는데 1년째 수정이 되지 않는군요. 독일 출신인 스벤 슐러 (Sven Schuller)는 오늘도 3.1이닝 무실점을 호투를 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타자중에서는 유망주 3인방이라고 할 수 있는 가빈 럭스, 브랜든 데이비스, 카를로스 린콘이 각각 2안타를 기록하면서 팀의 공격력을 이끌었습니다. 린콘은 시즌 7호 홈런을 기록하면서 다저스 팜 홈런 공동 1위로 복귀했습니다. 3루수 오닐 크루즈는 안타를 한개 만들어 냈지만 시즌 11호 실책을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