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 시켈스] LA 다저스 드래프트 정리

MiLB/MLB Draft

by Dodgers 2015. 6. 14. 18:21

본문

반응형



존 시켈스가 LA 다저스의 드래프트를 정리하는 글을 올렸는데...뭐 새로운 것은 없네요. 전체적으로 상위 3장의 픽이 좋았다는 평가입니다.


1-24) Walker Buehler, RHP, Vanderbilt

1-35) Kyle Funkhouser, RHP, Louisville

2-67) Mitch Hansen, OF, Texas HS

CB-74) Josh Sborz, RHP, Virginia

3-101) Phil Pfeifer, LHP, Vanderbilt

4-132) Willie Calhoun, 2B, Yavapai College

5-162) Brendon Davis, SS, California HS


뷸러와 펑크하우저는 TOP 10 후보픽중에 한명이었는데 올봄에 꾸준함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저스까지 순번이 밀렸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다저스 순번에서 두명의 대졸 선발투수를 지명할 수 있었던 것은 다저스에게 좋은 일이었다고 합니다. 스보츠와 파이퍼도 불펜투수로 빠르게 메이저리그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하는군요. 미치 핸슨은 스탠포드 대학에 스카우트된 선수이기 때문에 다른 접근 방법이 필요할것 같다고 합니다. (즉 많은 돈을 줄 필요가 있다는 말이죠.) 윌리 칼훈이 어떤 포지션으로 성장할지 예상할 수 있는 사람은 없지만 2루수로 성장할 수 있다면 칼훈의 방망이를 큰 가치를 갖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올해 31개의 홈런을 친 선수라고 하는군요.) 가늘고 마른 체형을 갖고 있는 브랜든 데이비스는 Cal State Fullerton 대학에 스카우트가 된 선수로 사인 어빌리티가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6라운드로 지명한 1루수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와 11라운드에 지명한 고졸 우완투수 이마니 압둘라 (Imani Abdullah), 매우 우수한 수비력을 갖춘 14라운더 가렛 케네디 (Garrett Kennedy)도 가치있는 픽들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