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서니 스와잭 (Anthony Swarzak)을 메이저리그에 합류시킨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MLB/MLB News

by Dodgers 2021. 4. 9. 00:55

본문

반응형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오늘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전에 팀의 불펜투수인 크리스 데빈스키를 제한 리스트에 올리고 오프시즌에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했던 앤서니 스와잭을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시키는 결정을 하였습니다.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애리조나와 계약을 맺었지만 스프링 캠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2021년에 팀의 8~9회에 등판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였던 크리스 데빈스키는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서 제한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고 하는데...일단 COVID-19와 관련이 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음...오히려 그게 더 문제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 언제 다시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할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미 오프시즌에 영입한 타일러 클리파드와 호아킴 소리아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태에서 크리스 데븐스키까지 로스터에서 제외가 되면서 애리조나의 불펜진은 크게 약화가 되었습니다. 크리스 데븐스키처럼 오프시즌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던 앤서니 스와잭은 시범경기에서 5.0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동안에 6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준 투수로 오늘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자마자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 불펜투수로 등판을 하였고 1.0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습니다. (3실점이나 한 것을 고려하면...앤서니 스와잭의 메이저리그 생활이 길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2017년에 77.1이닝을 던지면서 2.3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한 덕분에 오프시즌에 큰 계약을 이끌어낼수 있었던 앤서니 스와잭은 이후에 전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2020년에는 애틀란타와 필라델피아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메이저리그 복귀를 노렸지만 단 한경기도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수 없었습니다. 제기억에 마이너리그 유망주시절과 2015년에 한국 프로야구팀에서 공을 던질때 훈련태도나 인성에 대한 물음표가 있었던 선수로 기억을 하는데..아마도 이점이 메이저리그에서 자리를 잡는데 좋지 않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직구 구속이 91~93마일 수준에서 형성이 되었는데..전체적인 커맨드가 좋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멀지 않은 시점에 지명할당이 될 것으로 보이며 애리조나의 마이너리그 행을 수락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2021년 시즌을 선발투수로 시작했던 케일럽 스미스 (Caleb Smith)를 불펜으로 보내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첫등판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것이 불펜행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누굴 새롭게 선발진에 합류시킬지에 대한 부분은 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