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레이 시거 (Corey Seager), 시즌 11호 홈런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3. 7. 30. 19:14

본문

반응형


오늘 A팀 경기에서 유격수인 코레이 시거가 4타수 3안타, 2홈런, 5타점을 기록했습니다. 햄스트링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에 엄청난 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제 SFAR 님이 올려주신 댓글을 보면 제이크 피비/고든 베켐을 영입하는데 코레이 시거를 활용하는 것이 좋지 않냐는 BP의 제안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그 BP 담당자에게 "즐~~"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특히나 인상적임 점은 A 올스타전 이후에 별쳐진 34경기에서 7개의 홈런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인데...아무래도 날씨가 따뜻해지고 리그에 환경에 적응을 마치면서 재능을 성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오늘 시거의 활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홈런은 밀어서..두번째 홈런은 당겨쳐서 만들어 낸 홈런입니다. 현재 0.383의 출루율로 리그 1위, 0.517의 장타율로 리그 1위라고 합니다.



코레이 시거의 2013년 성적:
http://greatlakes.loons.milb.com/milb/stats/stats.jsp?pos=SS&sid=t456&t=p_pbp&pid=608369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아직 좌투수에게 약점을 보인다는 점인데....0.254/0.338/0.441, 2홈런, 8볼넷/16삼진이라면 최악 수준은 아닌것으로 보이고 충분히 계선이 될 수 있는 수치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코레이 시거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록 자주 트래이드 설에 거론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현재 다저스 로스터 상황을 고려하면 다저스가 가장 트래이드를 하지 말아야 할 유망주가 코레이 시거라는 점은 분명해 보입니다. 곧 코레이 시거가 LA 다저스 최고의 유망주인지 아니면 작 피더슨이 최고의 유망주인지 BA에 질문으로 올라오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