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알베르토 에스트렐라 (Alberto Estrella)와 계약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3. 7. 17. 08:10

본문

반응형


이미 도미니카 언론에는 7월 2일 나온 계약 소식인데...오늘 공식적인 계약 내용이 미국 언론에 공개가 되었네요. 도미니카 내야수인 알베르토 에스트렐라와 6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6피트 4인치, 195파운드의 건장한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16살 선수로 유격수로 종종 출전을 하기도 했지만 미래에 1루수 또는 외야수가 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16세에 6피트 4인치라면 3루수로 성장시키기에도 너무 큰 체격조건이네요. 타격이 이선수의 최대 장점으로 파워풀한 스윙을 하는 유망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선수와 계약을 맺으면서 LA 다저스는 7월 2일 이후에 해외 유망주 영입을 위해서 최소 200만달러의 계약금을 사용을 했습니다. 유격수인 루카스 티라도에게 100만달러, 외야수 다니엘 파딜라와 투수 알바로 트릴로에게 각각 20만달러의 계약금을 주고 계약을 맺은 상태입니다. 다저스와 계약에 합의를 했다는 유망주중에서 아직 공식적인 계약 소식이 알려지지 않고 있는 선수는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인 모이제스 페레즈 (Moises Perez)인데...이선수도 20~3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