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J 르메이휴 (DJ LeMahieu)의 행선지 예상

MLB/MLB News

by Dodgers 2020. 12. 5. 01:29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닷컴에 FA시장에 나와있는 내야수중에서 최대어로 꼽히고 있는 DJ 르메이휴의 행선지를 예상하는 글이 올라와서 퍼왔습니다. 아무래도 1988년생으로 나이가 많은 편이기 때문에 계약기간이 짧을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여러구단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 포지션인 2루수 뿐만 아니라 1루수와 3루수로도 좋은 수비를 보여줄 수 있는 선수라는 점도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받을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여전히 지난 2년간 입었던 뉴욕 양키스의 유니폼을 다시 입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을 합니다.

 

1. 뉴욕 양키스
모든 사람들이 1순위로 생각하는 구단이라고 합니다. 지난 2년간 양키스 라인업에서 가장 생산적인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양키스가 영입 1순위로 고려하고 있는 선수가 아마도 르메이휴일것 같다고 합니다. 만약 영입하지 못한다면 양키스의 오프시즌 전력에 큰 타격을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2. 뉴욕 메츠
로빈슨 카노가 약물로 1년간 출장 정지 처분을 당하면서 금전적인 여유가 생긴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르메이휴를 영입해서 로빈슨 카노의 공백을 메우는 것은 매우 확실한 전력보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돈 많은 새로운 구단주를 영입한 상황도 뉴욕 메츠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요인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리고 양키스의 핵심전력을 이적시키는 것도 메츠에게는 흥미로운 일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3. LA 다저스
저스틴 터너와 결별하게 된다면 DJ 르메이휴를 영입해서 3루수로 활용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무키 베츠와 코디 벨린저가 존재하는 라인업에 DJ 르메이휴까지 합류하게 된다면 더 강한 타순을 갖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저스는 단기적인 계약을 선호하는 편인데 3~4년짜리 계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DJ 르메이휴와 잘 어울리는 계약기간이라고 합니다. DJ 르메이휴가 다저스의 유니폼을 입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는 않다고 합니다.

 

4.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에게 큰 돈을 지불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구단으로 2020년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면서 조금 더 적극적인 투자를 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3루수쪽에 구멍이 있는 구단이기 때문에 르메이휴를 영입해서 3루수로 활용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르메이휴를 영입한다면 양키스의 전력을 약화시키는 효과도 볼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5. LA 에인절스
2루수로 영입함으로 타선을 보강하는 선택을 할수도 있지만 LA 에인절스에게 더 시급한 문제는 선발진 보강이라고 합니다.

 

6. 워싱턴 내셔널스
2루수/3루수로 뛸 수 있는 몇명의 젊은 내야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구단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구단이 아닐수 있지만 2020년에 부진한 성적을 기록한 워싱턴 내셔널스가 공격적인 전력보강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7. 기타 등등
휴스턴 애스트로스: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지만..이미 드래프트픽을 잃은 휴스턴이 또다른 드래프트픽을 잃어야 하는 르메이휴의 영입을 시도할 가능성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2루수쪽에 공백이 있는 구단으로 르메이휴를 영입한다면 전력 보강이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하지만 2루수보다는 외야수쪽 보강이 더 시급한 구단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