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안 피에르 (Juan Pierre), 마이애미 마린스와 1년 160만달러에 계약

MLB/MLB News

by Dodgers 2012. 11. 18. 14:09

본문

반응형


외야수 후안 피에르가 마이애미 마린스와 1년 16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군요. 플로리다 마린스에서 전성기를 보낸 선수로 알고 있는데 은퇴할 시점이 다가오니 돌아갔군요. 일단 연봉 160만달러면 마이애미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계약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확정이 되지는 않았지만 호세 레이예스가 떠난 1번타자 자리를 차지할듯 싶습니다. 

후안 피에르의 2012년 성적:

일단 시즌 시작을 마이애미에서 하겠지만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면 트래이드 데드라인에 다른 팀으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해 필라델피아 유니폼을 입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오프시즌에 꽤 많은 팀의 관심을 받을 수도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생각보다는 빠르게 새로운 구단을 결정했네요. 아마도 돈 보다는 많은 플레잉 타임을 줄 수 있는 구단을 선택을 할 것 같습니다. 뭐. 고향팀이기 때문에 더 선호를 한 것 같습니다. 후안 피에르 하면 네드 콜레티 단장의 미친 계약 밖에 생각이 나질 안하서...생각해보니 후안 피에르를 시카고 화이트삭스에 넘겨주고 받은 두명의 투수중에서 한명은 다른 팀으로 이적을 했고....존 일라이만 남았는데...뭐 기대할 것은 없어 보이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