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조 블랜튼 (Joe Blanton) 영입

LA Dodgers/Dodgers Trade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4. 16:12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가 트래이드를 통해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우완 선발투수인 조 블랜튼을 영입했다고 하는군요. 정확한 댓가를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 추후지명 선수 1명 또는 현금을 필라델피아가 받게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아마도 시즌후에 자유계약 선수가 되는 조 블랜튼이기 때문에 필라델피아에서는 조 블랜튼의 연봉을 덜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 것 같습니다. 음...추후지명 선수가 좋은 선수일 것으로 보이지는 않고...선수를 영입한다고 한다면 아마도 A리그 팀에서 뛰고 있는 불펜투수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조 블랜튼의 2012년 성적:
http://sports.yahoo.com/mlb/players/7461

일단 올해 조 블랜튼의 연봉이 850만달러인데 남은 연봉이 290만달러라고 합니다. 따라서 다저스가 필라델피아에게 넘겨줘야 할 유망주의 수준이 높아야 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올해 133.1이닝 동안에 22개나 되는 홈런을 허용하면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115개의 삼진을 잡는 동안에 허용한 볼넷 숫자가 18개밖에 되지 않는 안정적인 제구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팀의 4~5선발로는 무난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깨통증으로 올해 등판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테드 릴리를 대신해서 선발투수로 활약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애런 하랑과 비교해서 장점이 있는 선수라고 보지는 않지만..임시 5선발인 파이프보다는 월등히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클랜드 시절에 네드 콜레티 단장이 이선수의 트래이드에 관심을 가졌던 적이 있는데 결국 다저스의 유니폼을 입게 되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