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이러쿵 저러쿵 (2019. 03. 01)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3. 1. 18:58

본문

반응형

리치 힐 (Rich Hill)이 오늘 선발투수로 등판해서 2.1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비자책점을 허용하기는 하였지만 두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즌 초반 출발이 좋습니다.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리치 힐이기 때문에 뭔가 보여주고 싶겠죠.

 

 

우익수로 출전한 코디 벨린저 (Cody Bellinger)가 오늘 경기에서 시범경기 첫번째 홈런을 만들어냈습니다. 등쪽이 좋지 않아서 시범경기 합류가 늦었는데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브라이스 하퍼의 영입에 실패하였기 때문에 코디 벨린저가 다저스의 타선에 파워를 채워줘야 하는 상황인데...많이 기대하지 않고 딱 2017년 모습을 다시 보여주길...새로운 타격코치인 로버트 반 스코욕과 훈련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와 훈련을 함께하는 것에 대해서 매우 흥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LA 다저스에 합류한 브래드 밀러 (Brad Miller)가 밀워키 브루어스에서 방출이 된 이후에 경기에 출전한 기록이 없는데 방출한 이후에 엉덩이쪽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완치가 된 상태로 곧 시범경기에 출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2017~18년의 부진을 극복하고 LA 다저스의 슈퍼 유틸리티 선수로 자리를 잡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 테일러/엔리케 에르난데스가 전부 우타자이기 때문에 벤치에 좌타자 자원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내일 LA 다저스는 시범경기를 두게임 갖게 됩니다. 한경기는 샌디에고 파드레스와의 경기이며 다른 경기를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기라고 합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스와의 경기에는 류현진 (Hyun-Jin Ryu)이 선발 등판을 하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경기에서는 로스 스트리플링 (Ross Stripling)이 선발 등판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류현진에 이어서는 페드로 바에즈, 스캇 알렉산더, 케빈 퀀큰부시, 토니 곤솔린, 스테슨 앨리가 등판을 할 예정이며 로스 스트리플링에 이어서는 딜러 플로로, 케일럽 퍼거슨, 데니스 산타나, 미첼 화이트가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경기모두 MLB TV로 시청할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