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로스 아돌프 (Ross Adolph)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1. 18:56

본문

반응형

대학에서 수차례 무릎 부상을 받으면서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로스 아돌프는 2018년에 15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드래프트에서 뉴욕 메츠의 12라운드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12만 5000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A-팀에서 가장 많은 12개의 3루타와 0.857의 OPS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9년 1월달에 뉴욕 메츠와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휴스턴 애스트로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50 | Run: 60 | Arm: 50 | Field: 50 | Overall: 40

 

두가지 플러스 구종을 갖고 있는 선수로 파워와 스피드가 그것이라고 합니다. 좌타자로 구장밖으로 타구를 보낼 수 있는 근력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홈런은 잡아당겨서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선구안은 개선할 필요가 있는 선수로 세련된 피칭을 상대해서 평균적인 컨텍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과거 부상이력을 걱정하는 팀들이 있지만 일단 건강하다면 20홈런-20도루를 기록하는 중견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 프로에서 외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담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구 판단능력을 개선할 필요가 있지만 좋은 순발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외야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평균적인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