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헛슨계약의 세부내용과 다저스 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09. 2. 24. 10:47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랜도 헛슨(Orlando Hudson)은 다저스에서 더 이상 등번호 "1"을 달수 없습니다.
다 아시겠지만, 다저스의 1번은 피 위 리즈(Pee Wee Reese)의 번호로 현재 영구결번이 되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헛슨의 계약 세부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3M의 보장된 연봉과 함께 0.38M의 Signing bonus.
150타석과 175타석에서 각각 0.15M씩 받고,
200타석, 225타석, 250타석, 275타석, 300타석에서 각각 0.2M씩 받고,
325 & 350 & 375 & 400 & 425 & 475 & 500 & 525 & 550 & 575타석에서 각각 0.25M씩 받으며,
576타석에서 632타석사이에는 한 타석당 0.1M씩을 받는다네요.

이걸 다 계산하면(이 타석을 다 체우면)
보장된 연봉 + 사이닝보너스 + 퍼포먼스 보너스 = 8M이 됩니다.
더하기를 못해서 연습장에다가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다저스가 자체 청백전(intrasquad game)을 했는데, 거기서 슈밋이 11개의 공을 던졌고 9개가 스트라익이었다네요.
꼴랑 11개 던져놓구선 판타스틱하다는 소리는 앙선생한테나 줘버리고-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락스턴도 오늘 투구했는데 17개 중에 10개 스트라익이었다네요.
다른 선수에 비해 WBC를 위해 빨리 피치를 올리고 있는가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깨가 아파 코티존은 맞고 오늘 투구할 예정이었던 엔시 브라조반(Yhency Brazoban)은 오늘 투구를 하지 않았답니다.
원래 청백전이 아니라 평지(flat ground)에서 던질 예정이었지만, 이 마저도 안되는 모양입니다. 쓸모없는 어깨같으니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청백전의 오더였습니다.

Lineups today:

Team Koufax

Furcal, SS
Martin, DH
Loney, 1B
Ethier, RF
DeWitt, 2B
Young, LF
Repko, CF
Maza, 3B
Ellis, C
Pitchers: Schmidt, Threets, Elbert, Castillo, Garate

Team Drysdale

Pierre, LF
Loretta, 2B
Blake, 3B
Kemp, CF
Ausmus, C
Hu, DH
Pascucci, 1B
Paul, RF
Abreu, SS
Pitchers: Broxton, Miller, Orenduff, Leach, Mequ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지시간으로 수요일 정식적인 스프링캠프가 시작되는데, 첫 경기는 메사에서 컵스와의 경기라네요. 그 경기의 선발은 5선발 후보군 중 하나인 클라우디오 바르가스(Claudio Vargas)가 나선다고 하네요.
랜디 울프는 그 담날 선발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원정경기에는 헛슨, 마틴, 피에르, 라피는 동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 PE에 따르면 헛슨의 손목은 여전히 좋지 않지만, 그는 플레이하는데는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 오프시즌에 결혼하면서 남아프리카로 허니문을 갔다왔다고 하네요.
결혼도 했으니 이제 더 이상 손목쓸 일은 없겠죠?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스캠에서 블레이크(Casey Blake)가 외야수비도 병행한다고 하네요.
일단 드윗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포지션의 다변화를 추구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근대 제가 볼땐 드윗 달래기의 방법중에 하나같아보입니다. 왠지 오프닝데이때는 엘버커키로 내려보낼꺼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쿼홍치(Hong-Chih Kuo)는 3월초까지는 투구하지 않을 예정이랍니다.
사실 오늘 브라조반, 웨이드와 함께 평지에서 투구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이마저도 안했나봅니다.
그의 어깨 전력을 생각해서 팀이 엄청 보호를 하는 모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벨백의 주 경기장의 공사가 아직 끝나지 않은 관계로 스캠의 일정이 원정부터 시작하는데, 주경기장의 공사가 완료되고 첫 홈경기를 일요일 화이트삭스전으로 정했고 그 경기에서는 쿠로다가 선발로 나선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그 이틀날 다저스 B팀과 밀워키가 경기를 갇는데 동의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예정되어 있지 않은 스케줄이었다네요. 어차피 정규경기가 아니기때문에 팀끼리 동의만으로도 경기를 가감(加減)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