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8.12)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8. 12. 19:32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14:0이라는 기록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에드워드 파레디스는 최근에 계속해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2루수로 출전한 팀 로캐스트로 (Tim Locastro)가 4타수 3안타 경기를 하면서 9월달 로스터 합류가능한 성적을 만들었습니다. 0.300/0.396/0.446

 

AA팀 경기는 투수진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팀의 3번재 투수로 등판한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가 4이닝 2피안타 무실점 6삼진 경기를 하면서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가빈 럭스가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포수인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시즌 타율을 0.253로 끌어올렸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맥스 감보아 (Max Gamboa)가 6이닝 1실점 11삼진 경기를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부진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늘은 좋았군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선수생활을 해서 그런가...타선에서는 크리스티안 산타나가 시즌 20호 홈런을 기록한 가운데 유격수로 출전하고 있는 오마 에스테베스가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현재 페이스를 유지하면 내년에는 AA팀에서 뛰겠네요.

 

 

A팀 경기는 타선이 오랫만에 폭발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후반기에는 그래도 A팀이 전반기의 최악의 부진에서는 벗어나는 느낌입니다. 투수진은 올해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5명의 선수가 등판을 하였는데 상위픽 지명을 받은 존 루니 (John Rooney)가 3이닝 무실점 4삼진, 브라이언 워젝 (Bryan Warzek)이 2이닝 무실점 4삼진 경기를 하였습니다. 타선도 12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루수로 출전한 루크 헤이어 (Luke Heyer)가 5타수 3안타 2타점으로 타선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하였습니다.

 

 

R+팀 경기는 9회말에 한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후반기에 계속해서 패배를 당하는군요. 아무래도 전반기 주축선수들이 승격이 되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이팀의 에이스라고 할수 있는 호세 샤신이 7이닝 3자책점 경기를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이 그나마 볼 거리였습니다. 타자주엥서는 딜론 폴슨이 5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컨텍이 좀 아쉽기는 한데 슬러거라는 것을 고려하면 삼진이 많은 선수는 아니군요.

 

R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DSL Dodgers Robinson 팀은 타선이 7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35승 25패가 되었습니다. 요즘 페이스가 좋은 훌리오 엔리케 (Julio Enrique)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외야수인 이마놀 바르가스 (Imanol Vargas)가 3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바르가스도 내년에는 미국 무대에서 보겠군요. 나이도 많은 편이라...

 

DSL Dodgers Guerrero 팀은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투수전으로 경기를 잘 이끌었는데 9회초에 3점을 허용하면서 승리할 수 없었습니다. 선발투수였던 카를로스 알레호 (Carlos Alejo)는 4이닝 무자책점 경기를 하면서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90마일 후반의 직구를 던지는 투수로 알려져 있는데...내년에는 미국에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