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8.11)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8. 11. 19:23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아담 리베라토레는 아마도 9월달에 메이저리그에 합류할 생각이 없는 모양입니다. 반면에 요즘 불펜투수로 등판하고 있는 매니 배누엘로스는 2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알렉스 버두고와 앤드류 톨스가 부진하였지만 카일 파머와 에드윈 리오스가 멀티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2루수 또는 외야수로 뛰었던 팀 로캐스트로 (Tim Locastro)는 이제 1루수 수비까지 시작하였군요.

 

A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미첼 화이트 (Mitchell White)가 6이닝 2실점 6삼진 경기를 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삼진은 많이 잡아내지 못하고 있지만 이닝을 꾸역꾸역 던지는 것을 보면 위기상황에서 대처능력이 조금은 개선이 된 모양입니다. 타선에서는 포수인 케이버트 루이스 (Keibert Ruiz)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타율을 0.247로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후반에 타선이 터지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훌리오 우리아스가 좋은 피칭을 하지는 못하였는데..다른 불펜투수들이 좋은 피칭을 해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카를로스 링컨 (Carlos Rincon)이 오늘도 홈런을 한개 기록하면서 A+팀에서 7번째 홈런을 기록하게 되었으며 내야수인 오마 에스테베즈도 시즌 12호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제런 켄달은 여전히 답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타율이 0.215군요.

 

 

A팀 경기는 10회초에 3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불펜투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팀의 내야수인 브록 카펜터는 오늘 불펜투수로 등판해서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설마 불펜투수로 전업??? 타선에서는 R+팀에서 합류한 선수들의 모습이 좋습니다. 미겔 바르가스 (Miguel Vargas)가 5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율을 0.292로 상승시켰으며 유격수인 제이콥 아마야 (Jacob Amaya)는 2개의 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골라내면서 리그 출루율을 0.485까지 상승을 시켰습니다. 올해 두개리그에서 기록하고 있는 출루율이 무려 0.468입니다.

 

 

R+팀은 타선이 전 팀동료였던 제임스 매리넌에게 묶이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제임스 매리넌이 오늘 경기에서 6이밍 무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다저스와는 달리 바로 많은 공을 던지게 하고 있군요. 다저스의 타자중에서는 3루수로 출전한 케네스 베탄코트 (Kenneth Betancourt)가 2안타를 기록하면서 5할대 타율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장이 6피트 근처까지만 성장하면....미래에 솔솔한 트래이드 카드로 활용이 될 수 있을텐데...

 

R팀은 오늘 두경기가 있었습니다. 첫번째 경기에서는 토미 존 수술에서 돌아온 잭 윌레맨 (Zach Willeman)이 3이닝을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프로 커리어 첫승을 거뒀습니다. 일단 토미 존 수술에서 돌아온 상황이기 때문인지 볼넷은 두개 허용을 하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조쉬 필즈가 재활등판을 하였는데 1이닝 2실점 3삼진 경기를 하였습니다. 홈런으로 2실점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재활을 위해서 출전한 도노반 캐이시가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팀 로스터에 오늘 새롭게 추가된 선수가 있는데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 뛰었던 쿠바 출신의 외야수 앤디 패지스 (Andy Pages)가 합류하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3번타자로 출전해서 3타수 1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두번째 경기에서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2안타 경기를 하였는데 승리를 기대하기는 힘들었습니다. 선발투수인 앨드리 애코스타 (Aldry Acosta)는 4이닝 4피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였는데 1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6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DSL Dodgers Robinson 팀 경기는 4회에 대량 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그동안좋은 피칭을 하였던 호세 로둘포가 오늘은 좋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1점대 평균자책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최근에 다시 라인업에 복귀한 훌리오 엔리케 (Julio Enrique)가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1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DSL Dodgers Guerrero 팀 경기는 실책을 6개나 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타선이 터지면서 한점차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앤디 패지스가 미국으로 떠나서 외로운 하이메 페레즈 (Jaime Perez)가 두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으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0.273/0.376/0.496, 5홈런, 24타점, 12도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내년에는 미국에서 볼 수 있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