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친롱으로 마이크 안토니니 영입

LA Dodgers/Dodgers Trade

by Dodgers 2010. 12. 28. 11:38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욕 메츠가 트래이드를 통해서 대만 출신의 내야수 후친롱을 영입했습니다. 마이너리그 옵션이 없는 후친롱이기 때문에 LA 다저스가 그를 트래이드 할 것이라는 것은 예상을 할수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행선지가 결정이 되었네요. 하지만 받은 댓가는 좀 실망스럽군요. 뭐..마이너리그 옵션이 없는 선수로 큰 댓가를 원한다는 것 자체가 도둑놈 심보겠지만..

후친롱의 2010년 성적:
http://www.baseball-reference.com/players/h/huch01.shtml

마이너리그에서는 수준급 타격 실력을 보여주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그런 공격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후친롱은 아마도 뉴욕 메츠에서 호세 레이예스의 백업 내야수로 활약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이미 캐롤이라는 확실한 백업이 있는 다저스에서 뛰는 것보다 후친롱에게는 많은 기회가 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예전 다저스 팜 디렉터였던 테리 콜린스가 새로운 감독으로 있는 메츠이기 때문에 본인에게는 인생 두번 다시 없는 기회라고 생각을 합니다.

후친롱을 넘긴 다저스가 댓가로 받은 선수는 마이크 안토니니 (Mike Antonini)라는 좌완 투수로 2007년에 프로 생활을 시작한 선수입니다. 일단 기록에서 알수가 있듯이 안정적인 제구력을 갖춘 선발투수로 보이는데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기대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마이크 안토니니의 2010년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pl_id=49704

그냥 AAA팀의 로스터를 채우는 역활을 하지 않을까 예측을 합니다. 지난해 AA와 AAA팀에서 기록한 성적은 준수한데 87~88마일 수준의 직구로 상위리그에서 얼마나 좋은 모습을 보일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메츠입장에서는 좋은 영입을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마이크 안토니니의 투구 동영상이 인터넷에서 검색이 되어서 붙입니다. 올해 5월 17일 동영상이니 아마 최근 모습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투구폼이나 신체조건에서 별다른 이상한 점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군요. 잘 해야...에릭 스털츠급의 투수로 보이는데...AAA팀 로테이션이나 잘 지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올시즌 초반에 깜짝 활약한 존 일라이 같은 모습은 기대하지도 않는다....요즘 느끼는 건데..예전에 비해서 다저스가 스터프가 아닌 제구력이 좋은 선수를 선호한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일라이도 그렇고..올해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자크 리도 그렇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