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마이클 에르모실로 (Michael Hermosillo),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1. 13. 02:38

본문

반응형


원래 일리노이대학에 풋볼을 하러 진학할 예정이었던 마이클 에르모실로는 1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고 엔젤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바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2년간 마이너리그팀에서 무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 A팀에서 인상적인모습을 보여주었고 2017년에는 AAA팀까지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마이클 에르모실로는 0.267/0.366/0.397, 35도루의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좋은 컨텍을 보여주고 있는 타자이며 솔리드한 선구안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지난해 삼진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개선할 부분이라고 합니다. 모든 볼에 방망이가 나가는 선수로 타석에서 조금 더 균형잡힌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 스윙 궤적이 낮기 때문에 큰 타구를 만들어내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견수로 좋은 수비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계약을 맺을 당시에는 도루 기술이 부족한 선수였지만 지금은 많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클 에르모실로는 2017년에 메이저리그 스캠에 초대가 되었던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시즌후에 40인 로스터에 합류한 선수라고 합니다. 근력을 개선하고 더 좋은 파워를 보여주지 못한다면 4번째 외야수 이상의 모습을 기대하기는 힘들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