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7월 19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7. 19. 19:54

본문

반응형

 

AAA팀의 경기는 선발투수인 저스틴 매스터슨 (Justin Masterson)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7이닝 5피안타 1실점 피칭을 하였습니다. 내년에 일본이나 한국 구단들의 관심을 받겠네요. 타자중에서는 트래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토드 커닝햄이 4타수 3안타로 좋았습니다. 연속 경기 안타 행진을 하던 윌리 칼훈과 외야수인 알렉스 버듀고는 오늘 무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AA팀의 경기는 선발투수인 앤드류 숍코가 초반에 무너지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팀의 마무리 투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코리 코핑도 오늘 부진했습니다.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한 것으로 알려진 브라이언 모란 (Brian Moran)이 오늘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막았군요. 타선에서는 뚜렷하게 언급할 선수가 없네요.

 

A+팀 경기는 오늘 타격전끝에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른 시점에 열린 경기였기 때문인지...투수들이 부진했습니다. 상대팀의 선발투수가 오클랜드의 노지 루이스였는데...다저스가 공략을 잘 했군요. 타선에서는 5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14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포수인 브란트 횟팅 (Brant Whiting)은 4타수 4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A팀은 오늘 휴식일이었습니다.

 

R+팀의 경기는 타선에 17점을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투수진은 오늘도 8점이나 실점을 하면서 고전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습니다. 팀의 1~3번타자인 모이제스 페레즈 (Moises Perez)와 제런 켄달 (Jeren Kendall),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는 각각 3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팀 타선을 이끌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던 로니 브리토는 오늘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두개의 삼진을 당하면서 삼진 머신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군요.

 

R팀의 경기는 오늘 비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습니다.

 

DSL Dodgers1팀은 오늘 투수진이 14안타를 허용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타선은 겨우 2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성적이면 승리를 기대할 수는 없겠죠. 올해 6월에 계약을 맺고 좋은 피칭을 했던 로빈슨 오티스 (Robinson Ortiz)가 오늘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7월에 계약을 맺은 이마놀 바르가스 (Imanol Vargas)가 2타수 1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DSL Dodgers2팀도 오늘 투수진이 부진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타선은 11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8득점에 성공을 했는데...요즘 페이스가 좋은 이스마엘 알칸트라 (Ismael Alcantara)가 5타수 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