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7월 18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7. 18. 14:17

본문

반응형

 

AAA팀은 득점력이 떨어지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윌리 칼훈 (Willie Calhoun) 시즌 20호 홈런을 만들어 냈지만...다른 타자들이 부진했습니다. 요즘 알렉스 버듀고의 방망이가 급격하게 식고 있네요. 트래이드로 이적하기 싫은 모양입니다.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야이셀 시에라 (Yaisel Sierra)는 3이닝을 던지면서 실점을 하지 않았습니다.

 

AA팀은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동안 좋았던 팀 시부야가 오늘은 부진했습니다. 타선에서는 내야수인 에릭 메히아 (Erick Mejia)가 4타수 2안타로 좋았습니다. 문제는 올해 실책이 좀 많네요.

 

A+팀은 9회에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케이버츠 루이스 (Keibert Ruiz)의 끝내기 홈런이 있었군요. A+팀에 승격이 되어서 벌써 두번째 홈런입니다. 투수진에서는 재활중인 그랜트 데이튼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고 선발투수로 등판한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가 오늘도 7이닝 3실점의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7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동안에 볼넷이 없군요.

 

A팀은 선발투수인 레오 크로포드 (Leo Crawford)가 7이닝 2실점으로 호투를 했습니다. 사이즈를 고려하면 결국 불펜으로 이동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올해 꾸준하게 로테이션을 지키는 것으로 봐서는 내년에는 A+팀으로 승격을 받을 수 있겠네요. 타자중에서는 좌익수로 출전한 미첼 핸슨 (Mitchell Hansen)이 3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타율이 0.202인 것을 고려하면 내년에도 A팀에서 뛰겠네요. 사실상..이선수에게 투자한 100만달러는 헛돈이 될 것 같습니다.

 

R+팀은 투수진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무난하게 패배를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헨드릭 클레멘티나 (Hendrik Clementina)가 3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 로니 브리토는 수비툴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오늘도 두개의 실책을 범했습니다. 툴과 스킬은 다른 말이니까요...스탈링 에레디아는 오늘 3개의 삼진을 당하면서 부진했습니다.

 

R팀은 재활중인 미치 화이트 (Mitchell White)가 선발등판을 해서 3이닝 1피안타 무실점 4삼진으로 좋았습니다. 상대팀의 선발투수는 역시나 재활중인 테일러 스칵스였는데...4회에 두점을 만들어 내면서 선전을 하였습니다.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로스터에 합류한 커너 웡, 제이콥 아마야, 도노반 캐이시는 오늘 대타로 프로데뷔전을 가졌는데...모두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타선에서는 도미니카 출신의 외야수인 펠릭스 오소리아 (Felix Osorio)가 3안타로 좋았습니다.

 

DSL Dodgers1팀은 오늘 비로 인해서 강우 콜드승을 거뒀습니다. 타선이 초반에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쉽게 승리했습니다. 주포라고 할수 있는 사우린 라오 (Sauryn Lao)은 3타수 3안타를 기록했고 유격수인 레오넬 발레라 (Leonel Valera)도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팀의 3~5번타자들은 내년에는 미국에서 보겠군요.

 

DSL Dodgers2팀은 투수진과 타선이 균형이 잡힌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흔하지 않게 두개의 홈런을 만들어 냈군요. 중견수인 이스마엘 알칸트라 (Ismael Alcantara)가 시즌 1호 홈런을 기록했고 마이켈 피네다 (Maikel Pineda)도 시즌 1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