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5월 14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5. 14. 16:57

본문

반응형

 

- AAA팀에서는 오늘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불펜투수인 조 브로사드가 1이닝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AAA팀에서 좋은 피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알렉스 버듀고는 오늘 대타로 출전을 해서 볼넷 한개를 만들어 냈으며 윌리 칼훈은 오늘 휴식일을 가졌습니다.

 

- AA팀의 선발투수인 스캇 바로우 (Scott Barlow)는 오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6이닝 3피안타 2실점 피칭을 했습니다. 볼넷은 한개만 허용했으며 8개의 삼진아웃을 잡았습니다.


- AA팀의 타자들은 오늘 무려 14개의 안타를 기록했는데 출전 선수들이 모두 한개이상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는 두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를 만들어낸 요한 미세스 (Johan Mieses)입니다. 시즌 5호 홈런을 만들어 냈는데..최근 3경기에서 4개의 홈런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시즌 타율은 0.125로 투수급입니다. 포수인 카일 파머 (Kyle Farmer)는 오늘도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는데...지난 3경기에서 10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323로 끌어 올렸습니다. 여름에 트래이드 카드로 조금이라도 가치를 가질 수 있어야 할텐데....


- A+팀의 불펜투수인 세이 스피츠바스 (Shea Spitzbarth)는 오늘도 1이닝 무실점 3삼진을 기록했습니다. 아직 A+팀에서 뛰고 있는 상황이지만 탈삼진 비율이 엄청나네요. 곧 AA팀으로 승격을 시켜줘야 할것 같습니다.


- A+팀의 외야수인 D.J. 피터스 (D.J. Peters)는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타율을 0.300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역시나 삼진이 문제지만....프로 첫 풀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장타가 조금 부족한것이 아쉽기는 합니다만 적응을 하면 조금 더 좋은 타격을 보여주겠죠.


- A팀에는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지명했던 내야수 에롤 로빈슨 (Errol Robinson)이 합류해 있군요. 다저스가 좋은 스피드에 점수를 줘서 지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오늘 홈런을 만들어 냈군요. 그리고 오늘 유격수로 출전을 했던 오닐 크루즈 (Oneil Cruz)가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4월말에 수비 실책을 많이 했는데 최근에는 그런 일이 없는 것을 보면 서서히 적응해 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지난 10경기에서 0.316의 타율을 기록할 정도로 타격 페이스도 좋아진 느낌입니다. 38타석에서 8개의 삼진만을 당하고 있는 것도 긍정적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