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4월 26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4. 26. 16:22

본문

반응형


- AAA팀의 2루수인 윌리 칼훈 (Willie Calhoun)이 최근에 페이스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오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시즌성적이 0.333/0.362/0.470입니다. 삼진은 시즌 단 6개만 당하면서 안정적인 컨텍능력을 보여주고 있군요. 알렉스 버듀고도 오늘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여전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선발투수였던 자이르 져전스는 오늘 6이닝 4피안타, 1볼넷, 4삼진 무실점 호투를 했습니다. AAA팀 선발 로테이션을 잘 지켜주고 있습니다. 아직 메이저리그에서는 보고 싶지 않네요.ㅎ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가 오늘도 3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386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문제는 실책도 두개 기록했다는 점인데...3루수는 아마도 힘들겠죠. 불펜투수인 야이셀 시에라는 1이닝 무실점 2삼진으로 오늘은 좋았습니다. 


- A+팀의 선발투수인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도 오늘 좋은 피칭을 했습니다. 6이닝 6피안타 1실점, 7삼진을 기록했습니다. (무려 0볼넷!!) 시즌 18이닝을 던지는 동안에 한개의 볼넷만을 허용한 점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 그랜트 데이튼은 오늘 재활 등판을 하였는데..결과 좋네요. 1이닝 퍼펙트를 기록했습니다. 13개의 공을 던져서 모두 삼진 아웃을 잡았습니다. 곧 메이저리그로 복귀하겠네요. 그런데..누가 내려갈지?


- 유격수인 드류 잭슨의 상승세가 여전한 가운데 1루수인 이반델 이사벨이 오늘 3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출신답게 몰아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즈니엘 디아즈도 오늘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 0.328/0.392/0.403, 장타율이 여전히 아쉽네요.


- 데빈 스멜쳐 (Devin Smeltzer)가 오늘 커리어 데이를 보냈습니다. 6이닝 2피안타 무볼넷 8삼진 경기를 했습니다. 시즌 첫경기에서는 부진했지만 이후 15이닝에서 실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나이도 있고 이선수도 생각보다 빠르게 상위 레벨로 올라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오닐 크루즈/브랜든 데이비스/카를로스 린콘/코디 토마스/미치 핸슨/케이버츠 루이스가 두개이상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가빈 럭스는 무안타로 부진했지만 전체적으로 타자들의 타율도 많이 상승한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