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후안 피에르 화이트삭스로

LA Dodgers/Dodgers Trade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16. 01:02

본문

반응형

W
hite Sox acquire Juan Pierre for two minor league pitchers. Dodgers pick up about half of remaining salary. (야후 팀 브라운)
 조용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는 다저스 팬들을 놀라게 할말한 소식이 들어왔네요.시카고 언론에서 화이트삭스에 후안 피에르가 필요하다란 칼럼식의 기사가 나온바 있어서 조금이나마 기대를 걸었는데  실제로 이루어졌네요.다저스가 후안 피에르를 화이트삭스에게 내주고 두명의 마이너 투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남은 피에르의 2시즌 1850만불의 금액중 절반 가량을 보조해주면서 딜이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2010년 1000만불의 금액을 받게 됐던 피에르였던지라 적어도 500만불은 페이롤을 세이브 할 수 있게 되었네요.이러면 남은 페이롤 여유분과 합쳐서 괜찮은 선발 한명은 잡을 수 있겠네요.설마 이 돈도 안 쓰면 뭐 그때는 답이 없는거고.-.-
 누굴 받았는지는 곧 있으면 알려질 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