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레이본, 트위터

LA Dodgers/Dodgers Minor

by akira8190 2009. 10. 20. 22:58

본문

반응형
트레이본 로빈슨(Trayvon Robinson)이 자신의 트위터가 있군요.

많은 글을 쓰지 않았지만, 다저스 마이너소속 선수인지라 다저스의 경기에 관심이 있나 보네요.

day off today. just relax with lambo and j.b. currently watching dodgers and phillies go at it and it aint looking good.
3차전이 열리던 날 작성한 글인데, j.b가 누군지는 모르겠네요. 좋지 않다네요. 뭐 1회부터 안좋았죠.

not with the team today, go back to instructs.
Wasn't with the team today, was with the co-op league. But I heard that the AFL had a good offensive day today 13-3.
택시 스쿼드 선수여서 그런지 AFL과 교육리그를 오가면서 플레이를 하네요. 교육리그에서는 도루에 대해 좀 배웠으면 좋겠군요.

didnt get a chance to watch the game but im looking at espn yes yes i kno we give it up in the ninth. do or die now
로빈슨이 LA지역 출신인걸로 기억하는데....다저스에 대해서도 애정이 많을듯.....스토우베리(정확한 이름이 기억안나네요)의 고딩후배인걸로 기억합니다만...

조나단 마요(Jonathan Mayo)가 꾸준히 AFL에 관한 소식을 블로그에 올리는데, 이건 뭐 성적만 올리네요.

AFL 개막이후 2연패, 그리고 3연승을 달리던 Peo Javelinas는 오늘도 이기면서 리그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오늘은 다저스 마이너 선수중에 러셀 미첼(Russell Mitchell)과 루카소 메이(Lucas May)만이 경기에 출전했는데 모두 2루타 하나씩 기록했습니다. 메이는 작년에 위터스와 마스크를 나눠쓰더니 올해는 거의 독점적 주전인거 같네요.

Game Notes

Mitchell's double allows him to maintain his 1.000 SLG. May collects his 2nd double. Would be nice to see some more of Trayvon Robinson.
로빈슨의 경우는 택시 스쿼드 인지라 일주일에 겨우 2경기(수요일, 토요일) 만 볼 수 있겠죠.
아론 밀러의 모습을 더 보고 싶네요.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Min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AFL 사진  (1) 2009.11.03
교육리그 사진  (0) 2009.10.21
브라조반, 도미니칸 윈터리그 참가  (1) 2009.10.11
퍼스트이닝 선정 올스타  (0) 2009.09.21
하와이 윈터리그(HWB), 대용의 리그  (4) 2009.09.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