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몇명의 마이너리거를 2014년 시즌을 위해서 영입한 LA 다저스가 몇명의 마이너리그 FA를 추가적으로 영입을 했습니다.
Signed: RHP Hector Nelo*, RHP Andres Santiago*, C Gorman Erickson*, 1B Chris Jacobs*, SS Ozzie Martinez*
여기 이름을 올린 선수들은 올해 마이너리그 AA팀에서 중심선수로 활약을 했던 선수들로 메이저리그에서 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내년 AAA팀을 강하게 해줄 수 있는 선수임에는 틀림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헥터 네로 (Hector Nelo)의 2013년 성적:
지난해 겨울에 룰 5 드래프트를 통해서 영입한 선수로 강속구를 던지는 투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강속구 투수들과 같이 제구력이 문제입니다.
안드레스 산티아고 (Andres Santiago)의 2013년 성적:
2년 연속으로 AA팀의 선발투수로 뛴 선수인데 2013년에는 2012년보다 부진했군요. 내년 AAA팀의 선발투수로 뛰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만 에릭슨 (Gorman Erickson)의 2013년 성적:
올해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출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없어진 드래프트 앤 펠로우 제도로 다저스가 영입한 마지막 선수인데..(계약금은 3만 5000달러였습니다.)
크리스 제이콥스 (Chris Jacobs)의 2013년 성적:
다저스 마이너리거중에서 가장 무거운 선수로 알고 있습니다. 시즌 시작을 AA팀에서 했지만 성적이 좋지 못해서 A+팀으로 강등이 되었습니다. 내년시즌 다시 AA팀에서 시즌을 시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지 마르티네즈 (Ozzie Martinez)의 2013년 성적:
올해 AA팀의 주전 내야수로 뛴 선수인데....수비력이 우수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뛸 당시에는 메이저리그에서도 뛰기도 했는데 이제 그런 역활을 기대하기 힘들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