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캠프 소식 (2022년 03월 06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2. 3. 6. 23:45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스프링 캠프가 진행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LA 다저스의 홈페이지에는 마이너리그 스프링 캠프 소식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뭐...그나마 다저스는 홈페이지 관리가 잘 되는 메이저리그 구단중에 하나입니다.)

 

LA 다저스의 포수 유망주인 디에고 카르타야 (Diego Cartaya)는 건강한 상태로 2022년 스프링 캠프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오늘 타격 연습에서 좌투수의 로비 얼린의 공을 잡아 당겨서 큰 타구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루키리그에서 뛸 당시부터 좌투수의 공을 잘 공략한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오늘도 좌투수인 로비 얼린의 직구를 공략해서 큰 타구를 만들어낸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에 만들어낼 많은 홈런중에 첫 홈런을 오늘 만들어냈습니다.

 

LA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룰 5 드래프트로 영입한 우완 불펜투수인 카슨 풀머 (Carson Fulmer)가 오늘 클리블랜드의 마이너리그팀과의 연습경기에 등판을 하였다고 합니다. 2021년 마이너리그 룰 5 드래프트에서 자신이 부름을 받았을때 약간 놀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저스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것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2015년 드래프트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카슨 풀머는 이후에 메이저리그에서 74경기에 출전해서 6승 9패 6.4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습니다. (2021년에 신시내티의 유니폼을 입고 20경기에 출전해서 6.6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오늘 클리블랜드와의 연습 경기에서 LA 다저스의 외야수 유망주인 앤디 파헤스 (Andy Pages)도 출전을 하였는데 잡아당기는 스윙을 통해서 홈런을 하나 만들어냈습니다. 2021년과 비교해서 상체가 더 우람해진 느낌인데..외야수로 평균적인 수비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이젠 더이상 체중이 증가하는 것은 막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만들어낸 큰 타구도 퍼올리는 스윙을 통해서 만들어냈는데...발사각이 일반적인 메이저리거들과 비교해서 엄청나기는 하더군요. 과연 2022년에 AA팀에서 30개 이상의 홈런을 기록할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