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리그 사무국에서 각리의 올스타와 개인상 수상자를 발표를 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 링크 클릭~
간단하게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팀이 소속이 된 리그만 몇자 적어 보면....
PACIFIC COAST LEAGUE (TRIPLE-A)
외야수인 닉 버스 (Nick Buss)가 올스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시즌 100타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본 프로야구에서 관심을 갖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한국은 뭐..타자 용병은 관심이 없으니...소속팀은 포스트시즌에 진출을 하지 못했습니다.
SOUTHERN LEAGUE (DOUBLE-A)
외야수인 작 피더슨 (Joc Pederson)이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0.497로 리그 장타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후반기에 부진하지만 않았다면 리그 MVP도 노릴수 있었다고 보는데...소속팀은 포스트시즌 진출에 실패를 했습니다.
CALIFORNIA LEAGUE (HIGH CLASS A)
외야수인 스캇 쉬블러 (Scott Schebler)가 리그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69개의 장타와 277개의 토탈 베이스를 기록하면서 두부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소속팀은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을 했습니다.
MIDWEST LEAGUE (LOW CLASS A)
좌완 불펜투수인 지오프 브라운 (Geoff Brown)리그 올해의 좌완 불펜투수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12승을 거두면서 다승왕이 되었습니다. (불펜투수 다승왕.ㅋㅋ) 소속팀은 포스트시즌에 진출을 했습니다.
PIONEER LEAGUE (ROOKIE)
외야수인 제이콥 스카부조 (Jacob Scavuzzo)가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아직 리그가 진행중이라 개인상 수상자를 결정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카부조와 홈런왕 경쟁을 하고 있는 선수가 리그 MVP에 선정이 되었네요.
ARIZONA LEAGUE (ROOKIE)
다저스의 루키리그팀이 리그 챔피언쉽 시리즈에서 패배를 하면서 리그가 끝난 상태인데...어떤 선수도 올스타에 선정이 되지 못했군요. 올해 자이언츠의 1라운드 지명자였던 크리스티안 아로요가 리그 MVP에 선정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