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ther’s Day를 기념하는 LA 다저스의 선수와 가족 사진

etc./Free-Board

by Dodgers 2021. 5. 12. 00:57

본문

반응형

미국시간으로 5월 둘째주 일요일이 Mother’s Day라고 합니다. 한국은 5월 8일이 어버이 날이라는 이름으로 부모님과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을 주는데..미국은 Mother’s Day와 Father's Day로 구분해서 기념을 하는군요. (Father's Day는 미국시간으로 6월 3번째 일요일입니다.) LA 다저스의 SNS에 젊은 선수들의 어머니 사진이 포스팅이 되었고 이후에는 자녀들이 있는 선수가 부인/자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포스팅을 했습니다. 구성이 좋군요.

 

저스틴 터너 (Justin Turner)가 코트니와 결혼할때 어머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인것 같은데...저스틴 터너 체중관리 열심히 해야할것 같습니다.

 

코디 벨린저 (Cody Bellinger)와 그의 어머니, 코디 벨린저의 아버지가 전 메이저리거였기 때문인지 가족들이 언론에 노출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더군요.

 

트레버 바우어 (Trevor Bauer)가 어머니와 함께한 과거 사진입니다. 트레버 바우어의 경우 어릴때는 장난기가 많은 어린이었겠군요. 어머니가 공부 많이 하시는 분 같은 느낌이죠.

 

무키 베츠 (Mookie Betts)와 그의 어머니입니다. 무키 베츠가 보스턴 레드삭스의 선수일때 좔영된 사진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 가족사진 다시 촬영해야 할것 같습니다.ㅎ

 

코리 시거 (Corey Seager)와 그의 어머니입니다. 코리 시거가 웨딩 촬영을 할때 함께 촬영된 사진 같습니다. 코리 시거의 6피트 4인치의 신장이 어머니로부터 물려 받은 모양입니다. 코리 시거의 부모님도 언론에 많이 노출이 되었는데...어머니는 최근에 급격하게 노화가 진행이 된 느낌입니다. 코리 시거가 신경 많이 써 줘야 할듯..

 

개빈 럭스 (Gavin Lux)와 그의 어머니입니다. 개빈 럭스가 어머니를 닮지 않고 아버님의 유전자를 많이 이어받은 모양입니다.ㅎㅎ

 

브루스더 그라테롤 (Brusdar Graterol)이 어릴때 어머니와 촬영한 사진인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라테롤이 10대 중반에 어머니와 촬영한 사진인것 같은데...10대때 결혼하는 것이 흔한 중남미 출신의 선수이기 때문인지 어머니가 저보다는 어린것 같습니다.ㅎㅎ

 

빅터 곤잘레스 (Victor González)와 그의 어머니 사진입니다. 빅터 곤잘레스의 얼굴을 보니 최근 사진인듯 싶군요. 이제 빅터 곤잘레스가 메이저리그에서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곧 살림이 넉넉해지겠군요. 작년 영상을 보니...훌리오 유리아스와 달리 빅터 곤잘레스는 집이 어렵더군요.

 

LA 다저스의 공식 아이들인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의 가족사진입니다. 올해 LA 언론과 인터뷰했던 기사에 올라왔던 가족사진이군요. 애들 얼굴에서 장난기가 넘쳐나는군요.

 

아직 공식적으로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무키 베츠 (Mookie Betts)와 그의 여자친구, 그리고 딸입니다. 중학교때부터 함께한 사이라고 하더군요. 약혼한 사이로 알고 있는데..무키 베츠의 운동능력을 고려하면 자식 많이 낳아서 운동시켜야 할듯

 

LA 다저스의 불펜투수인 조 켈리 (Joe Kelly)와 그의 가족들입니다. 이집 애기들도 얼굴만 보면 아빠가 누군지 알겠더군요. 아직 애들 키울려면 많은 시간이 남아있는데...남은 시즌 잘 던져서..돈 많이 벌어라..타구단 가서..

 

LA 다저스의 불펜투수인 블레이크 트라이넨 (Blake Treinen)의 가족사진입니다. 아니..따님의 얼굴이 블레이크 트라이넨과 판박이입니다.

 

얼마전에 가족이 한명 더 생긴 포수 오스틴 반스 (Austin Barnes)입니다. 2월달에 아들 로이스를 얻었습니다. 운동집안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운동을 시키겠죠.

 

LA 다저스의 마무리 투수인 켄리 잰슨 (Kenley Jansen)의 가족 사진입니다....사생활을 뭐라고 할수 없지만..이분은 나이 먹으면 가족들 때문에 머리 좀 아플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