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셸던 노이지 (Sheldon Neuse)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21. 2. 19. 00:37

본문

반응형

2017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헤수스 루자르도와 함께 워싱턴 내셔널스에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로 넘어온 선수로 2019년에 메이저리그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0년 스프링 캠프에서 2루수 후보로 거론이 되었지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2020년 시즌을 확장 캠프에서만 보내야 했습니다.

 

지난 2년간 거의 유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평균이상의 파워와 인상적인 배럴 컨트롤 능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컨트롤 능력이 부족한 선수로 메이저리그에서는 31%의 삼진 비율 AAA팀에서는 32%의 삼진 비율을 기록하였습니다. 높은쪽 스트라이크존에 들어오는 공에 헛스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고전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두툼한 몸을 갖고 있지만 운동능력이 좋은 선수로 수비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어깨도 플러스 등급인 선수라고 합니다. 3루수가 가장 적절한 포지션이지만 수비적인 다양성을 갖기 위해서 내야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오클랜드의 3루수는 맷 채프먼입니다.) 타석에서 꾸준함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선수로 타격 어프로치를 개선하고 수비적인 다양성을 가질수 있다면 2021년에 메이저리그에서 뛸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