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마이클 부시 (Michael Busch)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21. 1. 13. 16:32

본문

반응형

2019년 드래프트 대학 최고의 타자중에 한명으로 전체 31번픽을 갖고 있었던 LA 다저스의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데뷔시즌에 오른손에 공을 맞으면서 10경기 밖에 출ㅊ전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0년에 확장 캠프와 애리조나 교육리그에서 특출난 모습을 보여주면서 2019년 드래프트 대학 최고의 타자라는 평가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타격: 60, 파워: 60, 주루: 45, 수비: 40, 어깨: 45

 

특별한 타자가 될 수 있는 타격 재능을 모두 갖고 있는 선수로 참을성이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잘 속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볼카운트 싸움을 하면서 원하는 공이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공이 들어왔을때 좌타석에서 간결한 스윙을 통해서 강한 타구들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배트 스피드와 좋은 스윙 궤적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스윙과 타격 어프로치를 고려하면 플러스 등급의 타자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 플러스 등급의 파워도 보여주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구장 모든 방향으로 홈런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대학에서는 1루수와 좌익수로 뛰었던 선수지만 다저스는 2루수 변신을 시도하였다고 합니다. 운동능력을 개선하는 노력을 하였고 수비를 익히면서 전체적인 수비능력을 개선하였지만 아마도 평균이하의 수비를 보여주는 2루수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송구의 정확도를 개선하기 위해서 팔각도를 낮추는 선택도 하였다고 합니다. 아마도 맥스 먼시처럼 2루수로 봐줄만한 수비를 보여주면서 좋은 타격을 보여주는 선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2021년에 빠르게 마이너리그를 통과할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