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앤더슨 테하다 (Anderson Tejeda)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1. 1. 8. 01:22

본문

반응형

어깨 문제로 인해서 2019년에 경기 출전을 할수 없었던 앤더슨 테하다는 2020년에 유망주 가치를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20년 확장 캠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덕분에 시즌중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9월달에는 팀의 주전 유격수로 뛸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타격: 40, 파워: 55, 주루: 50, 수비: 70, 어깨: 60

 

수비에 대한 의문은 거의 없는 선수로 유격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어깨를 바탕으로 다른 유격수라면 기대하기 힘든 송구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좌타자였던 선수지만 최근에 우투양타로 변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공을 띄우는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메이저리그에서도 내야수로 좋은 파워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물론 컨텍을 개선해야 파워를 경기중에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방망이가 매우 쉽게 나오는 선수로 스트라이크존에서 벗어나는 공으로도 아웃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에 승격해서 긍정적인 부분을 많이 보여주었지만 아직 타석에서 원석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2021년 시즌은 마이너리그에서 시작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