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몇몇 유망주 영상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3. 7. 20. 18:49

본문

반응형
각팀 마이너리그 홈페이지에 링크되어 있기에 퍼왔습니다.


랍 라스무센 (Rob Rasmussen), 삼진동영상
7월 12일 영상인데 투구폼이나 느낌이 예전 다저스의 좌완선발투수였던 에릭 스털츠 비슷하네요. (현재 샌디에고 선발투수) 마지막 삼진 잡는 커브볼의 각도는 대단히 좋아보이네요.


자렛 마틴 (Jarret Martin), 삼진 동영상
얼마전에 선발에서 불펜으로 돌아선 선수인데 강속구투수답게 투구폼이 상당히 와일드하고 공이 빨라 보이네요. 큰 키와 넓은 어깨도 전형적인 파워 피쳐네요. 선발로 95마일이상의 강속구를 던졌다고 하니 구속에 대한 의문은 없는데...불펜으로 돌아선 이후에도 제구 불안은 여전한것 같네요. 7월 13일 영상입니다.


코레이 시거 (Corey Seager)의 2루타 동영상
7월 15일 영상입니다. 타석에서의 위압감을 충분히 줄 수 있는 체격이네요. 어린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밀어쳐서 장타를 만들어 내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