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마커 2경기 출장정지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7. 11. 08:58

본문

반응형
지난 애리조나와의 벤치 클리어링 과정에서 징계를 먹은 슈마커(Skip Schumaker)의 항소가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기존대로 2경기 출장정지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해서 슈마커는 오늘과 내일 이를 수행할 것이라고 하네요.

카즈 시절로 되돌아 갈려는지 최근에 등번호를 3번에서 55번으로 바꿨는데, 일단 어제는 잘했는데, 상승세일 수도 있는 것을 이어가지 못하게 되었네요.

어제 케니디의 말과 함께 언론과의 인터뷰과정에서 적절하게 대처하지 못하는 프윅(Yasiel Puig)이 그 상황에 대해 말을 했는데, 자신은 쿠바에서 이런 언론 프레셔를 받지 못했지만, 이 곳에서는 많은 프레셔를 받고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형태도 아니라고 하는군요. 마치 자신이 여기에서 뛰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결코 나쁜 놈이 아닌데다가 언론을 싫어하거나 그러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자신은 팀이 승리를 하고 관심을 받는 것에만 만족하고 싶다고 하네요.

버켓(Josh Beckett)이 오늘 댈러스에서 가장 윗쪽에 있는 늑골 하나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게되는데, 수술 후 닷세 후에 바로 리헵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해서 내년 스프링 캠프를 목표로 몸을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유리아스(Julio Urias)가 오늘 등판했는데 1이닝 투구를 한체 교체되었습니다. 부상이나 특별한 사유가 아니라 이닝 조절을 위함이라는군요.

일단 1회초에 첫 타자에게 HBP를 내줬지만, 픽오프로 잡고 삼진 & 뜬공으로 이닝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앨버커키 지역 기자인 크리스 잭슨이 로건 화이트와 인터뷰를 했는데, 나중에 기사로 실는다고 합니다. 일단 화이트는 현재 스트리플링(Ross Stripling)을 주시하고 있다네요. 그만큼 매력적인 선수가 되었다는 뜻이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