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드레프트 참가자 중에 각각의 최고 툴을 BA가 뽑았습니다.
일단 다저스는 고딩 투수를 뽑을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그 쪽으로 주목할 수 밖에 없는데, 챈들러 에딘(Chandler Eden)은 저도 처음 보는 선수인데, 찾아보니 얼마전 BA에 의해 70위권 선수더군요.
아마도 이 선수를 뽑을 가능성은 낮지 않을까 싶네요.
이 순위는 이번 드레프트 대딩 참가자중에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들을 나열한 것인데, 조금 놀라운 사실은 4학년생인 어펠(Mark Appel)이 없다는 것인데, 그렇지만, 나이가 가장 많은 선수 리스트에서 15위에 올라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 살이라도 어린 선수가 같은 툴이나 실링을 지니고 있다면 더 높은 평가를 바을 수가 있기때문에 좀 안타까운 명단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드레프트 대딩 참가자중에 나이가 어린 축에 속하는 선수입니다. 일단 대학을 보면 4년재 대학 선수들이 있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CC선수들이 다수를 차지할 것이라고 봤는데, 조금은 의외네요.
고딩 드레프트 참가중에 나이 많은 리스트와 적은 리스트입니다. 고딩 투수 탑 픽쯤으로 거론되고 있는 트레이 볼(Trey Ball)이 나이 많은 리스트에 선정되었는데, 일단 저 나이 많은 리스트의 선수들이 이번 드레프트에서 프로팀과 계약하지 않고 대학으로 진학할 경우에는 2015년 드레프트에 참가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은 나이 어린 고딩인데, 드레프트 되는 날에도 17살의 생일이 겨우 될 정도라고 합니다. 해서 이 선수들이 특히 강점을 드러낼 것인데, 특히 가장 하단에 이름이 적혀있는 도미닉 스미스(Dominic Smith)의 경우 고딩 최고의 퓨어 히터로 선정되었으며, 1라운드 중반픽으로 거론되고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