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오스틴 메도우스 (Austin Meadows)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9. 26. 00:02

본문

반응형

1995년생인 오스틴 메도우스는 6피트 3인치, 225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13년 드래프트에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1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외야수입니다. 13년 드래프트 최고의 고교 타자중에 한명으로 평가를 받은 선수로 302만 9600달러의 계약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평가에 어울리는 모습을 AA팀까지 보여주었다고 하지만 AAA팀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부상으로 인해서 81경기에 출전하였고 기복이 있는 타격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햄스트링과 사근 부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벌써 3년째 햄스트링 부상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할때 부드러은 스윙을 하고 있으며 배트 중심에 공을 맞추는 감각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설정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츠버그는 오스틴 메도우스가 AAA팀에서 부진한 것을 걱정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플러스 등급의 타율과 평균보다 좋은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 모든 포지션을 담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부족한 툴은 어깨지만 외야수로 뛸 수 있는 수준의 송구는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17년에 메이저리그에서 뛸 수 있을 것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AAA팀에서 뛰면서 시즌중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게 될 거 같다고 합니다. 건강하다면 좋은 타격을 기대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