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팀들의 마이너리그 조직 장점과 단점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20. 2. 15. 00:26

본문

반응형

애리조나 디백스 팜의 장점: 외야수
크리스티안 로빈슨 (Kristian Robinson), 알렉 토마스 (Alek Thomas), 코빈 캐롤 (Corbin Carroll)과 같은 선수들은 미래에 주전급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 로우 레벨에서 뛰는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윌더드 파티뇨 (Wilderd Patino), 도미닉 플레처 (Dominic Fletcher), 에두아르도 디아스 (Eduardo Diaz)와 같은 선수들도 애리조나 디백스의 Top 30 유망주에 이름을 올린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애리조나 디백스 팜의 단점: 우완투수
팀에 우완투수들은 많이 보유하고 있는 팀이지만 물음표를 한개씩 갖고 있는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코빈 마틴 (Corbin Martin), J.B. 부카우스카스 (J.B. Bukauskas), 존 듀블란티어 (Jon Duplantier), 테일러 와이드너 (Taylor Widener)은 부상을 당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루이스 프리아스 (Luis Frias), 르비 켈리 (Levi Kelly)는 불펜투수 유망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드리 제임슨 (Drey Jameson)과 라인 넬슨 (Ryne Nelson)은 아직 많이 거친 선수드링라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애리조나 디백스에는 루크 위버와 잭 갤런이라는 좋은 어린 선발투수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선수들이 성장할 시간을 충분히 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팜의 장점: 외야수
엘리엇 라모스 (Heliot Ramos), 헌터 비숍 (Hunter Bishop), 알렉산더 카나리오 (Alexander Canario), 루이스 마토스 (Luis Matos)가 자이언츠의 Top 10 유망주안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수준급 유망주들에 팜에 골고루 분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우 레벨에서 뛰고 있는 하이로 포마레스 (Jairo Pomares)와 빅터 베리코토 (Victor Bericoto), 상위 레벨에서 뛸 예정인 제이린 데이비스 (Jaylin Davis )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외야수 유망주라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팜의 단점: 코너 내야수
팀의 Top 30 유망주 리스트에 포함이 된 코너 내야수는 단 2명이라고 합니다. 루이스 토리비오 (Luis Toribio)와 로건 와이어트 (Logan Wyatt)가 그들이라고 합니다. 와이어트는 주전급 1루수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타격 어프로치 개선을 통해서 갖고 있는 파워를 경기중에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19년 드래프트에서 17라운드픽으로 지명한 코너 캐논 (Connor Cannon)은 인상적인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로 19년에 로우 레벨에서 빠른 타구들을 많이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샌디에고 파드리스 팜의 장점: 좌완투수
맥켄지 고어 (MacKenzie Gore)를 비롯해서 다양한 좌완투수 유망주들이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드리안 모레존 (Adrian Morejon), 라이언 웨더스 (Ryan Weathers), 조이 칸티요 (Joey Cantillo), 오마 크루스 (Omar Cruz)등이 미래에 좌완 선발투수가 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샌디에고 파드리스 팜의 단점: 코너 내야수
에릭 호스머와 매니 마차도가 장기계약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 큰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 같다고 합니다. 16번째 유망주로 평가를 받고 있는 허드슨 포트 (Hudson Potts)만이 유일하게 거론이 될 수 있는 코너 내야수 유망주라고 합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팜의 장점: 1루수
마이클 토글리아 (Michael Toglia), 그랜트 라빈 (Grant Lavigne), 타일러 네빈 (Tyler Nevin)과 같은 1루수 유망주가 존재하는 상황이며 3루수 유망주인 콜튼 웰커 (Colton Welker)도 결국 1루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팜의 단점: 포수
크리스 이아네타와 윌린 로사리오이후에 포수를 성장시키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팜으로 현재 팀내 유망주 30위안에 이름을 올린 포수는 윌리 맥클버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작년에 타자들의 천국에서 0.252의 타율과 0.741의 OPS만을 기록한 선수라고 합니다.

 

 

LA 다저스 팜의 장점: 내야수
지타 다운스를 트래이드했지만 여전히 많은 내야수를 보유하고 있는 구단으로 가빈 럭스 (Gavin Lux), 코디 호지 (Kody Hoese), 마이클 부시 (Michael Busch),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 크리스티안 산타나 (Cristian Santana), 오마 에스테베스 (Omar Estevez), 데빈 맘, 미겔 바르가스 (Miguel Vargas)와 같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에서 뿐만 아니라 공격에서도 기여할 수 있는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LA 다저스 팜의 단점: 좌완투수
미래에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좌완투수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29위에 이름을 올린 로빈슨 오티스 (Robinson Ortiz)는 지난해 A팀에서 공을 던진 투수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9년 드래프트에서 좌완 대졸투수들을 다수 지명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