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도인, 지명할당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09. 4. 2. 10:52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니 아도인(Danny Ardoin)인 지명할당되었습니다.
10일 내로 마이너 FA를 선언하던지, 엘버커키에서 엘리스(A.J. Ellis)의 백업이 되던지 결정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40인 로스터에서 5명의 포수는 너무 많은 감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문제로 일주일에 한 번씩 휴식이 필요로 하는 퍼칼(Rafael Furcal)을 위해 다저스는 백업 유격수를 고르고 있는데, 가장 높은 고지를 선점하고 있는 선수가 후친렁(Chin-lung Hu)이라는군요.
스캠에서 53타수 14안타를 치면서 백업치고는 나름 괜찮은 활약과 수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에 토레가 언급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윌 오만(Will Ohman)은 당장 오프닝데이에는 포함되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꾸준히 훈련을 했다고 하지만, 팀에 소속되어서 연습경기도 뛰지않았기에 혼자하는 훈련에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겠죠.
작년 11월 애틀란타로부터 2년 계약을 제시받고 그걸 거절했는데, 지금은 후회한다고 하네요.ㅋ
The time is now.

오늘 구로다(Hiroki Kuroda)가 3이닝을 투구했는데, 현지시간으로 다음주 월요일에 펼쳐지는 오프닝데이에 맞추기 위한 조치였다고 하네요.

오늘 SF와의 경기에서 붐가너가 선발로 나왔네요.
3이닝 1피안타 4삼진을 잡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미 싹을 잘라놨어야 하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