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케 마츠자카 (Daisuke Matsuzaka), 샌디에고 파드레즈 행??

반응형


오늘 샌디에고 언론에 우완 선발투수인 다이스케 마츠자카가 샌디에고 파드레즈에서 투구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일단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마츠자카에 대해서는 일본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많다는 예상이 많았는데 본인은 투수들에게 유리한 구장을 사용하는 샌디에고 파드레즈에서 뛰는데 관심이 있는 모양입니다. 아무래도 본인이 제 1회 WBC에 출전을 해서 좋은 피칭을 했던 곳이 샌디에고 펫코 파크로 알고 있는데 그때 좋은 기억 때문인지...아니면 은퇴할 시점이 된 노장급 투수가 샌디에고 파드레즈에서 뛰는 것을 선호하는 것과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을 해야 하는 것인지...

다이스케 마츠자카의 2012년 성적:

일단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선발투수 영입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상황인데 거론되는 이름중에서는 그나마 가장 현실적인 있는 선수가 마츠자카인것 같네요. 댄 하렌의 경우는 샌디에고가 감당하기에는 좀 몸값이 높다고 생각을 하는 편이라....연봉 300~400만달러에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 제약을 제시하면 마츠자카를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본 언론에서도 비슷한 기사가 나왔다고 하는데 본인에게 돈은 내년 소속팀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인이 아니라고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