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스턴 레드삭스의 감독으로 존 패럴이 선정이 되었닫고 하는군요. 현재 토론토 소속인 그이기 때문에 보스턴 레드삭스는 내야수 마이크 아빌레스 (Mike Aviles)를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줄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유망주 세트가 갈 에정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실전형 선수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가게 되는군요. 왜 존 패럴을 그렇게 원하는지 솔직히 모르겠지만....메이저리그에서 154승 170패를 기록중인 감독이 보스턴의 새로운 감독이 되었네요. 아마도 메이저리그에서 유명 감독이 아니기 때문에 구단에서 관리하기는 쉬울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2007년에서 2010년까지 보스턴의 투수 코치로 일하면서 구단 관계자들과 좋은 친분을 유지한 것 같은데....일단 무너진 보스턴의 팀 케미스트리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이크 아빌레스의 2012년 성적:
http://ca.sports.yahoo.com/mlb/players/8260
마이크 아빌레스의 경우 올해 보스턴의 전전후 내야수로 상당히 무난한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알고 있는데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도 비슷한 역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백업 내야수로 그만한 선수는 없을듯 싶은데....물론 연봉 조정 신청자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는 선수는 아니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일단 보스턴 레드삭스는 패럴과 4년 계약에 합의를 했다고 하는데 정확한 금액은 나오지 않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