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7.22)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7. 22. 16:00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하였습니다. 문제는 팀의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데니스 산타나가 타구에 맞으면서 교체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큰 부상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페이스가 좋았는데..부상으로 이탈하면 큰 손해가 아닐수 없습니다. 타선에서는 에드윈 리오스가 시즌 18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한 가운데 새롭게 AAA팀으로 승격이 된 케이버트 루이스가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4타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루이스도 PCL에서 뛰면 장타 수치가 폭발할지도 모르겠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5안타로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팀의 많은 타자들이 승격이 되어서 타선이 전체적으로 허전합니다. 3루수인 크리스티안 산타나와 코디 토마스는 각각 1개씩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조던 세필드가 1.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서서히 부진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중반부터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13개의안타와 7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보여주었습니다. 3루수로 출전한 미겔 바르가스가 3안타를 만들어내면서 타율을 0.200로 끌어올렸으며 얼마전에 승격이 되어서 A+팀에 합류한 헌터 페두시아가 3안타, 4타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선발투수인 마이클 그로브가 3.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는 호투를 하였습니다. 투구수가 52개였습니다.

 

A팀 경기는 초반에 나온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최근 A팀의 선수들이 많이 상위리그로 승격이 되었기 때문인지 시즌 초반과 비교하면 확실한 투수진의 무게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타선에서는 포수로 출전한 하이르 카마고가 4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코디 호지가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타격 영상을 보니..애리조나 루키리그에서 타격 스탠스를 수정하기는 하였더군요. 2루수로 출전한 마이클 부시는 2타수 무안타에 그쳤지만 3개의 볼넷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연승 행진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연승행진을 시작하면 되겠죠. 선발투수인 알프레도 타바레스가 5.0이닝을 던지면서 2실점만 하였지만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드래프트를 통해서 영입한 마크 믹슨은 2.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로 출전한 마르코 에르난데스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애리조나 루키리그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도미니카 서머리그팀들은 현지시간으로 일요일이기 때문에 경기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