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리 블레빈스 (Jerry Blevins)를 영입한 애틀란타 브래이브스

MLB/Trade Analysis

by Dodgers 2019. 4. 29. 23:24

본문

반응형

애틀란타 브래이브스가 트래이드를 통해서 좌완 불펜투수인 제리 블레빈스를 영입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불펜투스들이 고전하면서 트래이드 시장을 노크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오클랜드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AAA팀에서 뛰고 있었던 제리 블레빈스를 영입하는 선택을 하였군요. 일단 현재 AAA팀에서 뛰고 있지만 2018년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좌완 스페셜리스트로 많은 경기에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선수이기 때문에 빠르게 메이저리그에서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애틀란타 브래이브스는 바로 제리 블레빈스를 25인 로스터에 합류시켰고 경기에 등판을 시켰습니다.

 

제리 블레빈스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s://ladodgers.tistory.com/17549

 

제리 블레빈스 (Jerry Blevins)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뉴욕 메츠의 좌완 불펜투수인 제리 블레빈스는 메이저리그에서 오랫동안 좌완 스페셜 리스트 역활을 수행한 선수로 지금까지 메이저리그에서 538경기에 출전한 선수입니다. 하지만 2018년에 상대적으로 부진한 모..

ladodgers.tistory.com

원래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2019년 시즌을 시작하였던 제리 블레빈스는 아쉽게도 메이저리그로 로스터에 합류하지 못하고 AAA팀에서 공을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다행스럽게 AAA팀에서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 기회를 얻었습니다. 기존 소속팀이었던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현금 또는 추후지명 선수를 받기로 하였는데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은 베테랑 선수이기 때문에 좋은 댓가를 기대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옵트 아웃 조항을 이용해서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다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없었던 것을 고려하면 그것보다는 낫겠군요)

 

2018년 시즌을 애틀란타 브래이브스와 동일한 내셔널리그 동부지구팀인 뉴욕 메츠에서 뛰었던 제리 블레빈스이기 때문에 리그 적응은 따로 필요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무려 565경기에 등판하는 모습을 보여준 제리 블레빈스는 1983년생이기 때문에 메이저리그에서 뛸 기회가 많이 남아있는 선수는 아닙니다. 특히 메이저리그에서 좌완 스페셜리스트들의 직장을 빼앗을 계획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욱...따라서 2019년에 애틀란타 브래이브스에서 뛰면서 본인이 단순한 좌완 스페셜리스트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일단 애틀란타 브래이브스의 좌완 불펜투수들인 조니 벤터스와 제시 비들이 건강이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제리 블레빈스에게 기회는 충분히 주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