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년 해외 유망주 리스트

MiLB/MLB Prospects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6. 30. 17:25

본문

반응형


2012년 해외 유망주 계약기간이 7월 2일부터 시작이 되기 때문에 관련 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새로운 CBA 규정에 따라서 한팀당 290만달러의 계약금을 쓸수 있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대부분의 팀들은 저금액을 다 쓸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적극적인 팀과 그렇지 않은 팀이 극단적으로 나눠지는 편이라...BA에 이번 계약기간에 영입할수 있는 해외 유망주  TOP 20을 발표를 해서 퍼왔습니다.

1. Franklin Barreto, ss/cf, Venezuela, Ht: 5-9. Wt: 175. B-T: R-R.
어릴때부터 스카우터들의 많은 주목을 받은 선수로 뛰어난 스피드와 타격능력을 갖춘 선수라고 합니다. 미래에 테이블 세터형 선수가 될 것으로 예측하는 스카우터들이 많은데 타격 재능은 미래에 3할 타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신장이 작고 이미 완성형 신체를 갖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얼마나 신체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을지는 의문이라고 하는군요. 현재는 유격수로 뛰고 있지만 발놀림이나 송구가 좋지 않기 때문에 미래에 중견수로 뛰게 될 것 같다고 예측하는 스카우터들이 많다고 하는군요. 스피드도 좋고 강한 어깨를 갖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포지션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비교할 만한 메이저리거는 라파엘 퍼칼, 쉐인 빅토리노라고 하는데 계약기간이 되면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200만달러 가까운 금액에 게약을 맺게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고 하는군요.

2. Luis Torrens, c, Venezuela, Ht.: 6-0. Wt.: 170. B-T: R-R.
바렛토와 함께 어릴때부터 활약을 한 토렌스는 커리어 대부분을 유격수로 뛰었지만 6개월전부터 포수로 뛰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아마도 포수로 계약 할것 같다고 하는군요. 가장 좋은 장점은 방망이 솜씨라고 하는데 타석에서 매우 세련된 타격을 하고 있으며 선구안도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빠른 배트 스피드와 강한 손목 힘을 바탕으로 많은 2루타를 만들어 내는 타자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직 포수 경험이 많지 않기 때문에 미래에 포수로 성장할수 있을지 판단하기 힘들지만 다시 3루수로 돌아간다고 해도 충분히 가치있는 방망이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뉴욕 양키즈와 계약을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고 하는군요.

3. Jose Mujica, rhp, Venezuela, Ht.: 6-2. Wt.: 180. B-T: R-R.
무지카는 올해 라틴 아메리카 투수 유망주중에서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도미니카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쇼케이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주가를 끌어 올리고 있다고 하는군요. 성장 포텐셜이 큰 몸을 갖고 있는 무지카는 쉬운 투구폼과 매커니즘을 갖고 있기 때문에 투구폼을 잘 반복을 하고 있으며 최고 93마일에 이르는 직구를 양쪽 코너에 잘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직구는 움직임이 좋으며 묵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구속은 곧 더 발전을 하게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두번째 구종은 체인지업이라고 하는데 메이저리그에서 평균이상의 구종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군요. 손목이 부드러운 편은 아니기 때문에 슬라이더가 아직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일단 가장 유력한 팀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였지만 근래에는 상황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탬파베이가 가장 앞서 있다고 하는데 다저스와 보스턴, 애리조나와 계약을 맺는다고 해도 놀라운 일은 아니라고 합니다.

4. Alexander Palma, of, Venezuela, Ht.: 6-0. Wt.: 200. B-T: R-R.
깨끗한 스윙을 갖고 있는 팔마는 좋은 배트 스피드를 바탕으로 양질의 타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합니다. 몸이 완성형 몸이기 때문에 평가가 엇갈리고 있는데 특히나 파워에 대한 평가가 엇갈리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평균적인 스피드와 솔리드한 어깨를 갖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 우익수로 성장할수 있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오래전부터 양키즈가 그를 영입하는데 가장 앞서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고 하는군요.

5. Gustavo Cabrera, cf, Dominican Republic, Ht.: 6-0. Wt.: 190. B-T: R-R.
도미니카 타자중에서 가장 뛰어난 타자인 카브레라는 뛰어난 툴과 운동능력을 갖춘 타자로 매우 뛰어난 스피드와 폭발적인 운동능력을 바탕으로 매우 넓은 중견수 수비 범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살이 찌는 체질로 보이기 때문에 미래에는 결국 코너 외야수가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어깨는 충분히 코너 외야수를 볼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고 하는군요.) 타석에서 엄청난 배트 스피드와 평균이상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 경기중에는 그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전반적으로 히팅 기술이 다른 탑 유망주들과 비교해서 떨어지는 편이라고 하는군요.) 스윙을 줄이고 타격 밸런스를 조절할수 있다면 이번 해외 유망주중에서 최고의 타자가 될 재능을 갖고 있다는 평가인데 현재까지는 워싱턴이 제일 앞서있지만 다른 팀들이 그를 영입할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고 합니다. PG에서는 다저스도 후보중에 하나라고 하는군요.

6. Jose Castillo, lhp, Venezuela, Ht.: 6-4. Wt.: 200. B-T: L-L.
좋은 피칭 매커니즘과 부드러운 팔을 가진 좌안투수인 카스티요는 아직 구속이 80마일 중반에 머물고 있지만 스카우터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근래에 구속이 많이 좋아졌다는 리포트가 나오고 있다고 하는군요. 근래 워크 아웃에서 최고 93~94마일까지 던졌다는 리포트가 올라오고 있는데 체인지업도 발전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나이대의 선수들과 비교해서 빠르게 메이저리그에서 볼수 있는 선수가 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커브봉도 던지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컨디션에 따라서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한때 다저스가 이선수와 연관이 있다는 말이 있었지만 요즘 대부분의 소스는 탬파베이가 가장 유력한 팀이라고 하는군요.

7. Luiz Gohara, lhp, Brazil, Ht.: 6-3. Wt.: 215. B-T: L-L.
가장 뛰어난 브라질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꼽히는 고하라는 지난해 세계 16세이하 대회에서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 좌완투수로 7월 31일 이후에 계약을 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근래 워크 아웃에서 89~90마일 수준의 구속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나이를 고려하면 매우 대단한 구속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두번째 구질로 슬라이더를 던지고 있다고 하는데 미래에 평균이상의 구종이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이미 6피트 3인치, 215파운드의 거대한 몸을 갖고 있는 고하라인데 신체적으로 더 클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군요. 한때 다저스와 컵스가 관심을 갖고 있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현재는 시애틀이 가장 유력해 보인다고 하는군요.

8. Carlos Belen, 3b, Dominican Republic, Ht.: 6-2. Wt.: 190. B-T: R-R.
1년전까지만 해도 탑 유망주로 평가를 받지 않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고 하는군요. 좋은 신체조건과 강한 몸을 갖고 있기 때문에 도미니카에서 가장 뛰어난 타자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타격감각을 갖고 있으며 간결하고 빠른 스윙을 경기중에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현재의 타격감각과 툴을 고려할때 미래에 평균정도의 타율과 파워를 보여주는 선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하는데 문제는 과연 3루수로 계속 남을수 있을지 여부라고 하는군요. 강한 어깨와 좋은 글러브질을 갖고 있지만 신장이 너무 크고 스피드가 떨어지기 때문에 포지션 변경이 불가피할것 같다고 하는군요. 현재 언론에 따르면 샌디에고 파드레즈와 100만달러 근처에서 계약을 맺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9. Luis Castro, ss, Venezuela, Ht.: 6-1. Wt.: 190. B-T: R-R.
베네수엘라 출신답게 세련된 타격 감각을 가진 선수로 지난해 16세 이하 세계대회에서 폭발적인 타격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하는군요. 5툴 플레이어로 평가를 받고 있지는 못하지만 타격툴과 파워 툴은 스카우터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배트 스피드가 좋은 편이며 스윙이 컴펙트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폭발적인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현재의 신체조건과 툴을 고려하면 미래에 평균적인 파워를 보여줄수 있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수비적인 측면에서 넓은 범위나 강한 어깨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계속 유격수 자리르 지킬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하는군요. 3루수, 2루수, 포수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고 하는군요. 현재 가장 유력한 팀으로는 콜로라도가 언급이 되고 있는데 토론토도 관심이 있는 모양입니다. 일단 100만달러 전후의 계약금을 받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10. Wendell Rijo, ss, Dominican Republic, Ht.: 5-11. Wt.: 195. B-T: R-R.
올해 도미니카 유망주 리그에서 가치를 많이 끌어 올린 선수라고 합니다. 스카우터들은 경기중에 보여주는 리조의 타격능력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빠른 스윙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양질의 타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문제는 신체조건이 좋지 않고 몸이 더 클 가능성도 별로 없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타격능력과 신장에 비해서 놀라운 파워를 경기중에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올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유격수로 뛰고 있지만 어깨가 약하기 때문에 미래에는 2루수가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문제는 3월달에 무릎 부상을 당하고 완전하게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메이저리그 팀들은 그의 회복된 모습을 보고 계약 여부를 결정할것 같다고 합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뉴욕 양키즈, 워싱턴 내셔널즈에서 관심을 가질것 같다고 하는군요. (탬파베이와 80만달러에 계약을 맺은것 같습니다.)


11. Amed Rosario, ss, Dominican Republic, Ht.: 6-3. Wt.: 170. B-T: R-R.
평가가 많이 엇갈리는 선수라고 합니다. 그를 선호하는 스카우터는 미래에 파워를 갖춘 유격수로 성장할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지만 어떤 스카우터는 타격에도 구멍이 많고 수비에도 약점이 많은 반쪽 짜리 선수라고 평가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신장이 높고 배트 스피드가 좋다는 점에는 모든 스카우터들이 동의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선수의 또 다른 장점은 교육 받은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에 인성적인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줄수 있다는 점이라고 하는군요. 그가 유격수 자리를 지킬수 있고 장점인 타격능력을 유지할수 있다고 판단하는 구단은 아마 그에게 많은 돈을 줄것 같다고 하는군요. 일단 뉴욕 메츠가 유력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휴스턴과 시카고 화이트삭스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뉴욕 메츠가 170만달러에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오늘 전해지고 있군요. 공식발표는 아직이지만...)

12. Amaurys Minier, ss, Dominican Republic, Ht.: 6-2. Wt.: 190. B-T: B-R.
뛰어난 배트 스피드와 파워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로 도미니카 선수중에서 가장 좋은 스윙을 가진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왼쪽 타석에서 보여주는 스윙은 더욱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연습시에는 매우 좋은 파워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경기에서는 아직 그런 파워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아마도 실제 경기에서 변화구에 대처하는 능력을 키울 필요가 있어 보인다고 합니다. 강한 어깨를 갖고 있지만 스피드가 평균이하이기 때문에 아마도 3루수로 전향을 하게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도미니카 소스에 따르면 올해 나온 선수중에서 가장 많은 계약금을 받는 선수중에 한명이 될 것이라고 하며 그팀은 미네소타 트윈스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군요.

13. Richard Urena, ss, Dominican Republic, Ht.: 6-1. Wt.: 160. B-T: L-R.
실제 경기에서 우수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걸출한 툴은 없지만 전반적으로 우수한 툴을 경기중에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좋은 타격 리듬과 배팅 기술을 갖고 있는 점에서 많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 아쉽게도 파워가 뛰어난 편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따라서 거포형 선수보다는 라인 드라이브형의 타자가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평균적인 주루능력과 부드러운 글러브질, 강한 어깨를 고려할때 유격수 자리를 지킬수 있을것 같다고 하는군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이름이 자주 거론이 되고 있다고 하는군요.

14. David Rodriguez, c, Venezuela, Ht.: 5-11. Wt.: 190. B-T: R-R.
베네수엘라는 좋은 포수를 많이 배출했던 나라인데 올해 나온 포수중에서 가장 좋은 포수는 데이비드 로드리게스라고 하는군요. 좋은 신체조건과 타격능력을 갖춘 선수로 구장 구석구석 타구를 만들어 낼수 있는 기술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문제는 아직 파워가 인상적이지 않다는 점이라고 하는군요. 따라서 미래에 준수한 타율을 기대할수는 있겠지만 파워를 기대하기는 힘들것 같다고 하는군요. 수비는 아직 풋트웤이나 송구 능력을 키워야 하지만 포테셜은 충분하다고 하는군요. 현재까지는 탬파베이 레이스가 가장 유력한 팀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15. Deivi Grullon, c, Dominican Republic, Ht.: 5-10. Wt.: 175. B-T: R-R.
많지 않은 도미니카 출신의 포수 유망주로 앞서 거론이 된 로드리게스보다 수비능력은 더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신체적으로 필라델피아의 포수인 카를로스 루이스와 비교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정확하고 강한 송구능력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포구능력과 피칭 선택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미래에 평균이상의 수비력을 보여줄것 같다고 하는군요. 타석에서 갭파워를 보여주고 있지만 여전히 방망이 솜씨는 의문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몇몇 팀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 대부분 그가 너무 많은 몸값을 원하고 있다고 판단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오클랜드, 휴스턴, 디트로이트, 필라델피아, 텍사스가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군요.

16. Julio de la Cruz, 3b, Dominican Republic, Ht.: 6-1. Wt.: 190. B-T: R-R.
전반적으로 솔리드한 툴과 운동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데 라 크루즈는 뛰어난 타격능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물론 여전히 스윙에 약점이 있다는 지적을 받고 있지만 경기중에 보여주는 타격은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일단 나이에 비해서 타격능력은 세련된 편이라고 하는군요. 풋워크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글러브질이 좋고 어깨가 강하기 때문에 3루수 자리를 지킬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피츠버그가 유력하다는 이야기가 있는 상황인데 시카고 화이트삭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군요.

17. Jose Almonte, rhp, Dominican Republic, Ht.: 6-2. Wt.: 185. B-T: R-R.
실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성장 가능성 때문에 스카우터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마른 체구를 갖고 있는 그는 부드러운 투구폼을 잘 반복을 하고 있으며 팔 동장도 좋은 편이라고 하는군요. 올해 그의 구속은 90~91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음 솔리드한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하는데 기복이 심한 편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대부분의 스카우터들은 보스턴 레드삭스와 계약을 맺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는군요.

18. Sergio Alcantara, ss, Dominican Republic, Ht.: 5-11. Wt.: 155. B-T: B-R.
아직 15세의 선수로 마른 몸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좋은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수비력은 매우 인상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강한 어깨에서 나오는 유격수 수비는 이번에 나온 선수중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합니다. 기본기가 출실한 편이라고 합니다. 아직 스피드는 평균적이지만 나이와 신체조건을 보면 미래에 더 빨라질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하는군요.현재 스위치 히터라고 하는데 타격능력은 더 키울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가장 유력한 팀은 애리조나 디백스라고 하는데 나이 때문에 7월 10일 이후에 계약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19. Frandy de la Rosa, ss, Dominican Republic, Ht.: 6-1. Wt.: 180. B-T: B-R.
이 순번의 대부분의 유망주처럼 몇몇 능력에 물음표가 붙어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장점은 스위치 히터로 좋은 배트 컨트롤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스윙이 간결하고 빠른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파워는 인상적이지 않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수비적인 측면에서는 스피드, 범위, 어깨 모두 인상적이지 않다고 하는군요. 메이저리그 팀들은 그가 미래에 공격적인 2루수가 될 것으로 보고 있지만 어떤 포지션으로 성장할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가장 유력한 팀은 시카고 컵스이며 휴스턴과 시카고 화이트삭스도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20. Jose Pujols, of, Dominican Republic, Ht.: 6-4. Wt.: 175. B-T: R-R.
좋은 배트 스피드와 성장 가능성을 가진 도미니카 유망주로 이번 나온 라틴 아메리카 유망주중에서 순수 파워 자체는 가장 뛰어난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신체에 근육이 붙는다면 괴물과 같은 파워를 보여줄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여전히 어퍼컷 스윙을 하며 컨텍능력이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경기중에 어떻게 타격능력을 보여줄지는 의문이라고 하는군요. 스피드는 평균적이기 때문에 미래에 코너 외야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팀은 필라델피아 필리즈라고 하는군요.


기타 등등....

포수
Melvin Novoa
니카라과 출신의 포수인 노보아는 6피트, 19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수준급 배트 스피드와 공격 포텐셜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극단적으로 당겨치는 스타일의 스윙을 좋아하지 않는 팀도 있다고 하는군요. 송구능력은 나쁘지 않다고 하는군요. 현재까지 그에게 관심을 표명한 팀은 텍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오클랜드라고 하는군요.

Joshua Lopez
베네수엘라 출신으로 수준급 수비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포구능력과 송구 능력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5피트 9인치로 신체조건이 좋은 편이 아니며 운동능력도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경기중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는 평가인데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팀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라고 하는군요.

Osvaldo Garcia
콜롬비아 출신인 가르시아는 6피트 3인치, 215파운드의 거대한 신체조건과 파워로 주목을 받고 있는 포수라고 하는군요. 전에 투수를 했기 때문에 강한 팔을 갖고 있지만 아직 포수로써 움직임은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Yoiber Marquina
베네수엘라 포수로 5피트 11인치, 20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강한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수비능력에 비해서 공격력은 부족한 편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가장 가능성이 높은 팀은 클리블랜드이며 캔자스시티와 밀워키도 관심을 보였다고 하는군요.

Rainis Silva
수비가 좋은 포수로 베네수엘라 대표팀에서 종종 활약을 했던 선수라고 하는군요. 5피트 11인치, 175파운드의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투수를 리딩하는 능력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포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방망이가 좋은 편이지만 지속적으로 발전을 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Francisco Mejia
도미니카 포수인 프란시스코 메지아는 5피트 8인치, 155파운드의 작은 신체를 갖고 있지만 매우 강한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번 라틴 아메리카 유망주중에서 가장 강한 어깨를 갖고 있다는 평가인데 타격은 평범한 정도이기 때문에 발전이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클리블랜드가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3루수
Samir Dueñez
베네수엘라 출신인 그는 우투 좌타의 선수로 많은 리그 경험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파워를 갖고 있지만 어퍼 스윙 형태의 스윙을 하기 때문에 구멍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군요. 6피트 1인치, 196파운드로 표시가 되어 있지만 더 몸무게가 많이 나갈 것으로 예측이 되며 수비력이 좋은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결국 1루수로 전향을 하게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어깨는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일단 캔자스시티 로얄즈가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Natanael Javier
도미니카 출신인 자비어는 6피트 3인치, 200파운드의 거대한 몸에서 나오는 인상적인 파워를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물론 컨텍에 문제점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일단 현재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 구단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라고 하는군요.

Juan Carlos Arias and Miguel Mercedes
도미니카 출신은 두명은 뛰어난 신체조건에서 나오는 파워가 인상적인 선수라고 합니다. 카를로스는 6피트 3인치, 220파운드이며 메르세데스는 6피트 4인치, 210파운드라고 하는군요. 두선수 모두 실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Alberto Sanchez
우타자로 좋은 스윙과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물론 아직까지는 홈런성 타구보다는 라인 드라이브성 타구를 주로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6피트 1인치, 18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데 몸이 계속 성장을 하게 된다면 아마도 좌익수로 성장하게 될 것 같다고 하는군요.

Gilbert Marrero
왼손잡이 1루수로 6피트 1인치, 19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왼쪽 타석에서 인상적인 스윙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파워를 보여주고 있지는 않지만 경기중에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