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워싱턴 내셔널즈와 6년 1억 4000만달러에 계약을 맺은 패트릭 코빈 (Patrick Corbin)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2. 5. 16:17

본문

반응형

 

그동안 많은 루머들이 나왔던 패트릭 코빈이 결국 워싱턴 내셔널즈와 계약을 맺는 선택을 하였다고 합니다. 무려 6년 1억 4000만달러짜리 계약이라고 하는군요. 5년 1억달러 내외의 계약을 이끌어낼 것으로 봤는데....워싱턴 내셔널즈가 압도적인 제안을 하였군요. 고향팀이라고 할수 있는 뉴욕 양키스의 경우 5년 1억달러 규모의 계약을 제시하였고 함께 경쟁을 하였던 필라델피아 필리스도 동일한 수준의 계약을 제시했었다고 합니다. 워싱턴 내셔널즈는 이미 맥스 슈어저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라는 확실한 선발투수가 있는 상황인데....패트릭 코빈을 추가하면서 더 선발진을 강하게 만들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트릭 코빈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5265

 

2018년 시즌중에 좌완 선발투수인 지오 곤잘레스와 결별을 한 워싱턴 내셔널즈이기 때문에 선발진에 좌완 선발을 추가하는데 관심이 있는 것은 알았지만 무려 1억 4000만달러나 되는 돈을 투자할 것으로 예상하지 못했는데...정말 큰 계약을 제시하였군요. 워싱턴 내셔널즈의 경우 장기계약을 맺을때 일정 금액을 추후지급하는 형식을 취하는데 아마도 패트릭 코빈도 동일하게 추후지금 금액이 포함이 되어 있을것 같습니다. 패트릭 코빈이 5000만달러가 넘는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전 소속팀인 애리조나 디백스의 경우 2019년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지명후에 샌드위치 픽 한장을 얻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