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몇자 적습니다.

LA Dodgers/Dodgers Rumor

by akira8190 2009. 1. 14. 07:32

본문

반응형

SI에 따르면 앤디 펫팃(Andy Pettitte)은 양키스와 재계약 할 확률이 50%이하라고 하네요. 은퇴하거나 다저스 혹은 휴스턴과 계약 할 수있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저스는 채드 코데로(Chad Cordero)를 주시하고 있는 12팀들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분명 터지면 로또인 선수죠.

사이토의 계약은 최대 2년간 15M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현재 보장된 금액은 1.5M뿐이지만 말이죠. 그만큼 인센티브가 많았다는 건데...거기나 여기나...ㅡ.ㅡ;;

데릭 로우(Derek Lowe)가 애틀란타와 4년에 60M으로 계약을 했습니다.
우리 2라운드 픽만 받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일 전에 나온 루머인데, 휴스턴에서 오랜시간 포수로 활약했던 브레드 어스머스(Brad Ausmus)가 고향팀에서 뛰고 은퇴하고 싶어한다고 하네요. 뭐 예전에 전해준 소식이 다시 나오기 시작한 루머인데, 파즈와 우리가 관심있다고 하는데...공짜로 뛰어주면 받아주고-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