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자 다저스 관련 뉴스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09. 1. 6. 20:36

본문

반응형
다저스 산하 상위 싱글 A팀인 Inland Empire 66ers의 GM인 로렌 폭스(Loren Foxx)가 사임했다고 합니다. 아직 새로운 GM을 구할 생각이 없다고 66ers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또한 타격코치를 구한다고 하네요.
작년 10월에 새로 선임한 제이슨 우드(Jason Wood)라는 분이 텍사스 산하 팀으로 도망갔다고 하네요.

새로운 트리플 A팀이 된 엘버커키도 감독을 구한다고 하네요.

*도미니칸 윈터리그 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헬 베로아(Angel Berroa)가 손가락이 다쳐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칼은 4타수 2안타 1타점, 헥터 루나(Hector Luna)는 4타수 3안타 2득점을 했다고 합니다.

*WBC 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만 대표팀의 예비엔트리에 다저스 소속의 쿼홍치(Hong-Chih Kuo)와 후친렁(Chin-lung Hu)은 뽑혔지만, 양키스의 왕첸밍(Chien-Ming Wang)은 빠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리헵중이라서 그렇지 않나 싶네요.

구정연휴를 끝내고서 합동훈련이 시작한다고 하네요. 그들의 트레이닝 장소는 호주가 될 거라고 하네요.
마지막 최종 명단은 2월 21일날 발표된다고 하는데...이 21일이 미국시간 기준인지, 대만시간 기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뭐 후친렁은 뛰어도 상관없는데, 쿼홍치는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일단 WBC에서 대만, 캐나다, 푸에르토리코가 떨어져야 합니다.....필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