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4월 28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4. 28. 20:55

본문

반응형


- 선발 중견수로 출전한 찰리 컬버슨 (Charlie Culberson)이 오늘 4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유틸리티 선수로 살아남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먼저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은 크리스 테일러가 좋은 페이스를 유지중이라...당장 다저스의 부름을 받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시즌 타격성적도 인상적이지는 않고...


- 오늘은 불펜투수들이 릴레이로 피칭을 했는데...경기가 연장으로 이어지면서 불펜소모가 많았습니다. 시즌중에 AAA팀으로 올라온 조 브로사드 (Joe Broussard)와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한 스티브 겔츠 (Steve Geltz)의 페이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조 브로사드는 6.2이닝을 던져서 11개의 삼진을 잡아내고 있으며 스티브 겔츠는 12.1이닝을 피칭해서 16개의 삼진을 잡는 동안에 1개의 볼넷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 불펜투수로 등판을 한 야이셀 시에라가 오늘 1.2이닝 1피안타 3삼진의 좋은 피칭을 했습니다. 현재와 같은 페이스를 계속유지해야 할텐데...


- 2루수로 출전중인 쿠바출신의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 (Jose Miguel Fernandez)는 오늘 2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나이를 고려하면 낮은 리그지만 현재까지 0.319/0.360/0.493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시즌중에 AAA팀의 부름을 받을 확률이 있어 보입니다. 


- 선발투수였던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가 좋은 피칭을 했습니다. 4이닝 2피안타 1볼넷 7삼진의 호투를 하면서 평균자책점을 많이 끌어 내렸습니다. 구속이나 구위등에 대한 리포트를 찾아 보지는 못했지만 볼넷이 한개라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피칭을 한 것 같습니다.


- 선발투수였던 조단 세필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4이닝을 피칭해서 4개의 피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했습니다. 홈런을 두개나 허용한 점을 고려하면 실점이 3점이면 선방한 느낌이네요. 홈런 두개를 허용한 것보다 볼넷 3개를 허용한 점이 아쉽네요.


- 타자중에서는 코디 토마스가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물론 여전히 시즌 타율은 처참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