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4월 14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4. 14. 17:54

본문

반응형


-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한 저스틴 마스터슨이 오늘 5이닝 2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를 했습니다. 


- 타자중에서는 코디 벨링져 (Cody Bellinger)가 시즌 2호 홈런을 만들어 냈으며 알렉스 버듀고 (Alex Verdugo)가 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내야수인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도 유틸리티 선수로 변신중이군요. 오늘은 중견수로 출전해서 3안타 경기를 했습니다. 


- 선발투수인 케일럽 퍼거슨 (Caleb Ferguson)이 첫경기의 부진에서 벗어났군요. 3이닝 2피안타 1실점, 5삼진경기를 했습니다. 상대팀 선발은 유망주인 칼 퀸틀린이었는데..다저스 마이너리거들이 털었습니다. 마이너리그때부터 상대팀 유망주들은 밟아 놓을 필요가 있다는...


- 타선에서는 시즌 초반 부진했던 유즈니엘 디아즈 (Yusniel Diaz)가 오늘도 3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시즌 0.333/0.379/0.444의 성적을 기록중입니다.


- 첫 경기에서 부진했던 더스틴 메이 (Dustin May)가 오늘은 좋았습니다. 4이닝 2피안타 무실점 경기를 했습니다. 


- 타선에서는 유틸리티 내야수인 모이제스 페레즈 (Moises Perez)가 3타수 3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부상으로 시즌합류가 늦었던 미첼 핸슨 (Mitchell Hansen)이 라인업에 합류해서 2번타자로 출전했습니다. 다저스가 팀에서 가장 좋은 선수를 2번타자로 출전을 시키는데....여전히 기대감을 갖고 있는 모양입니다. 5타수 무안타 삼진두개 당했습니다.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올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