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4월 10일 마이너리그 소식 모음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4. 10. 22:21

본문

반응형


- 오코야 딕슨 (O'Koyea Dickson)이 본즈 놀이를 시즌초에 하고 있습니다. 5타수 4안타, 1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타율을 0.714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시즌중반에 아시아 프로야구팀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듯 싶습니다.


- 또다른 우타자 백업자원중에 한명인 랍 세기딘 (Rob Segedin)도 한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두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타율은 0.308입니다. 


- 중견수 수비가 가능한 브랫 아이브너(Brett Eibner)도 오늘 폭발했군요. 4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600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이선수도 딱 아시아 구단들이 선호할 타입의 선수입니다. 


- 2루수인 윌리 칼훈 (Willie Calhoun)도 오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417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역시 PCL에 타자에게 유리한 리그가 맞는 모양입니다.


- AA팀 경기에서는 그니마 봐줄 가치가 있는 타자 유망주인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와 요한 미세스 (Johan Mieses)가 하나의 홈런씩을 만들어 냈습니다. 두선수 모두 시즌 1호 홈런입니다.


- D.J. 피터스 (D.J. Peters)가 두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50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캘리포니아 리그소속인데....대체적으로 타율이 낮습니다.


- 투수 유망주인 딘 크레머 (Dean Kremer)가 오늘 호투를 했습니다. 올해 등판한 투수 유망주중에서 가장 좋은 피칭을 했군요. 3.1이닝, 2피안타, 1볼넷, 삼진 5개를 기록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투수 유망주일수도.... 


- 카를로스 린콘 (Carlos Rincon)이 시즌 2호를 기록했습니다.


- 또다른 외야수 유망주인 코디 토마스 (Cody Thomas)는 3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즌 타율을 0.400까지 상승시켯습니다.


- 내야수인 브랜든 데이비스 (Brendon Davis)는 오늘도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곧 상위리그로 승격이 되겠네요. 그자리는 가빈 럭스에게 넘겨주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