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저스팜에서 떠오르는 스타,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1. 14. 03:42

본문

반응형

- Bill Plunkett이 용돈을 벌기위한 글을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올렸습니다. 그래도 지난번보다는 글의 내용이 있습니다.
- 다저스의 올해 마이너리그 코칭스태프가 지난해와 거의 동일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AAA, AA, A+팀의 코치진은 지난해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 다저스가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했던 알레시스 칸델라리오(Alexis Candelario)에 대한 권리를 일본 프로야구 세이브 라이온스에 팔았습니다. 이적료에 대한 언급은 없는데..뭐 남는 장사했군요. 영입한지 2주만에 이적료까지 챙겼으니....
- 에드윈 리오스가 다저스의 TOP 10 유망주에 포함이 되지 않은 것은 다저스팜의 뎁스가 상당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 코디 벨링져, 알렉스 버듀고, 윌리 칼훈과 같이 알려진 유망주는 아니지만 2016시즌 다저스팜 최고의 마이너리그타자로 선정이 되었다고 함. 지난해 0.301의 타율과 27개의 홈런, 0.908의 OPS를 기록했음.
- 게이브 캐플러와 빌리 가스파리노는 에드윈 리오스의 리더쉽에 큰 점수를 주고 있음. 다저스 조직의 관계자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 이번 겨울 플로리다에서 훈련을 했다고 하는데 함께 훈련한 선수가 카를로스 곤잘레스, 마틴 팔라도라고 함. 특히 카를로스 곤잘레스와는 좋은 친구이자 멘토가 되었다고 함.
- 함께 훈련하면서 그들의 work ethic과 책임감에 대해서 배웠다고 이번겨울 함께 훈련을 하면서 그들이 하는 것을 따라하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해야하는 것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